얼탱이.... 금요일날 실장말에 예약하고 기분이 쌔해서 병원 찾아보니 엄청 안좋은글에 1인시위까지 하고계시는걸 보았습니다.
저또한 그 카페에서 연결해서 예약한거구여 그나마 수술하기 전에 알아서 다행이네요
금요일날 70만원을 예약했는데 ㅎㅎ 오늘 아침에 문열자마자 10시에 바로 전화했어요.
제 전화 받더니 제가 환불해달라고 하자 무슨일때문에 그러시죠? 라고 하시면서 환불해달라니까 당황한듯 알아보고 연락드릴게요 라는 답변과 함께 지금까지 연락이 없네여 문자까지 남겼는데 그 문자 하나 남기기 힘드신가봐요?
실장 폰번호 말고 직접 대표번호로 까지 연락했는데 실장한테 연락주겠다는 답변과 함께 연락이 없네여 ㅎㅎㅎ
제 예약금 때먹을까봐 걱정이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중절모] 윤곽 같이 ct찍는거나 영상찍는곳 거의다 내요. 보통 다 감수하고 상담받던데... 그래서 윤곽 발품 파는사람들은 100만원씩 들고다녀요. 잘하는곳은 상담비부터 20씩 하거든요. 눈코등은 저도 상담비 잘 안내는데 윤곽은 진짜 못하는곳 아니면 다 그렇게 냅니다.
[@아니보디] 네 제가 다녓던곳은 아니였나보네요. 그리고 CT찍을거면 애초에 첨부터 고지를 해주고 가격 먼저 말을 했어야죠. 가격 고지안하고 다 찍고 원장님 상담비 받는다는 말은 안하다가 나중 되서야 다 찍고 상담 받은 후에야 가격이야기하면 당연 당황스럽겠죠. 첨부터 고지를 하는게 순서라고 생각합니다. 애초 상담비 있는 곳들을 다 상담예약받을때 고지를 하던데요? 여기는 그런거도 없었구요. 네 잘하는곳은 상담비 20만원이구나ㅎ 대학병원보다 비싸네요 ㅎㅎㅎ 제가 우리나라 최고 턱관절 교수님한테 양악수술을 받을때도 상담비 20만원은 안받으셨어요 ㅎㅎ 참고로 저 여기 상담받을때 윤곽이 아니라 코랑 눈 상담갔어요
와..그 병원 진짜 별로네요 전 윤곽은 아니였고 코로 예약금 걸었는데 실장이 똑같이 말했습니다..큰 금액은 아니지만 100%환불은 불가능하고 상담비랑 수수료 있다고하여 그냥 그렇게 떼고 받기로 했는데 아직 처리가 안된건지 돈은 못받았어요 그리고 실장한테 다시 연락하겠단 말 듣고 계속 연락없어서 기다리다가 전화 문자 했는데 2일은 씹더라구요..화나서 병원에 전화해서 좀 짜증난 말투로 연락피하는거냐고 말했더니 그때 전화왔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