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나서보니까 눈을한색기는 코가불만이고 코를 한색기는 눈이불만이다. 그래서 나머지한곳을한다. 근데 다른성형한애들보다 이뻐지거나 잘생겨진지 모르겠다. 패닉에빠진다. 고민을한다. 안면윤곽을 조지기로 결심한다. 안면윤곽(광대,양악수술)을 하려고했는데 교정을해야 안전하고 이쁘게 잘나온단다 근데 난 그렇게 기다릴수없다 그냥막무가네로한다. 별로 만족할만큼 안면윤곽이 완성되지않았다.(여기서 운지할수도있음 사람에따라)그래도 어쩔수없이 만족한다.
그런데 코수술한 코가 그지가 되었다 다시 코를했다. 안면윤곽과 코를 다시조지니까 이제 면상 벨런스가 눈이안맞는다. 눈을다시한다. 먼가 전보단 나아지긴했는데 연예인삘이안난다. 그래서 계속 성형할곳을 생각한다. 평생생각하다가 디진다.
현명한사람의 성형테크 : 자기가 좇같이생긴걸 인정하고 양악을위해 치아교정을한다. 양악을 안전하게 마치고 광대를 망치로 깨부쉈다. 안면윤곽 수술이 성공적으로 되었다. 얼굴형이 그냥보기에도 많이달라졌다. 생각해보니 무턱인것같다 무턱수술도 같이했다. 이마도 같이한다. 완벽한 얼굴형이되었다.
이제 이얼굴형에맞는 이목구비만 있으면된다. 이목구비를 조진다. 보통사람처럼 눈코수술을 먼저안해서 적어도 눈(200~250)코(300~400)이 적게들어갔다. 난 존나현명한것같다. 이제 난 성형을 접고 현실게이트를 타서 여자(남자)를 존나 후려야겠다.
이걸 나는 돈 2200들인후에야(실제론 더들었지만) 깨달은걸 후회하고있다 지금은 잘살고있지만 그리고 코끝은 비중격으로해라 정말 잘아는성형외과의사나 친한 의사아닌한 비중격으로해라 귀연골로 하면 안되는이유가 무조건있으니 그러는거니까 이유설명하자면 너무길어서 패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