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참고로 남자. 눈이 좀 작고 치켜 올라간 눈이라서 눈꼬리 내리기 뒷트임 수술을 위주로 하는곳을 찾아갔어요.
하는김에 쌍커플과 코 융비술도 문의를 했었죠.
그런데 성형외과마다 하는말이 다 다르네요..
맨처음 찾아간곳은 ㄹㄹ라고 압구정역에서 좀 떨어진곳인데.. 그곳에선 남자이니까 티안나게 쌍커플은 매몰로 하고, 눈을 뒤로 확 크게 트기 보단 남자니까 눈꼬리만 내리는쪽으로 시술하라는식...
코는 약간 매부리라서 절골한뒤에 실리콘 얹고 비중격(잘기억이 안나는데 귀연골안쓰고 코에있는연골쓴다고했던거 같은데.. 아마 비중격이였던듯.)으로 코끝 세운다..뭐 연예인 광희 이런애들코 모양 얘기도 나왔구요..
두번째간곳부터는 제가 좀 충격을 먹었어요.
저보고 무턱이래요..... 그래서 입이 나와보여서 뚱해보인다고 ㅠ 전 눈꼬리만 올라가있는것만 컴플렉스였지 입이나와보이고 앞턱이 없다는건 처음들었거든요.
그래서 그곳은 저에게 코수술대신 고어텍스 넣는 무턱수술과....
좀더 인상을 유순하게 해보일꺼라며 앞트임과 매몰쌍커플(원하면절개...;;;)권했어요.
세번째곳은 우리나라에서 제일큰 성형외과 건물인 그 병원...인데요.
그곳마저도 저에게 무턱이라며 뼈절골로 무턱수술권하더라구요. 원장쌤 성함이 H님이였는데 정말 말을 기가막히게 잘하심.... 확 솔깃하더라구요.
그곳도 역시 앞트임이 더 효과적일꺼라며 앞트임 +매몰쌍수, 코 융비술(비중격), 뼈절골 무턱수술... 다 권했습니다 ㅠ 전딱히 몇마디 하지도 못했네요.
뭔가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느낀게... 전 한번도 살면서 무턱이라는말을 들어본적이없구요. 거울을 보고 제 옆면을봐도 제 앞턱이나 입은 지극히 정상같은데... 돌아다녀본 병원중 2곳에서 무턱이라고 하라고 하니깐 뭔가 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흠 제가 원하는 가격대와 그리고 원장쌤 상담이 가장만족한곳은 첫번째 ㄹㄹ인데...(제가 원하고 개선되고 싶은 부분을 수술해주시고 다른곳은 권해주시지 않으셨거든요).
다른 두번째와 세번쨰는 좀더 유순한 인상이 되려면 저걸 다 해야된다. 배가아픈환자에게 배 안아프게 해줘야지 그게 우선이라는 식이였어요.
그리고 전 성형유경험자거든요. 작년에 사각턱을 하고 굉장히 만족해서 이번엔 두번째로 가장컴플랙스였던 눈꼬리 올라간 눈과... 더불어 코를 해볼까 했는데...
상담을 받고나니 더 어렵네요.
수술방법도 다 다르고... 이렇게 수술하는게 가장 나은방식이라고 각자들 그러고...
무엇보다 무턱이라고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 제 앞턱이 무턱이라고 하니 ㅠ 자신감도 더 잃어버린거 같구요.
여튼 맨 처음 상담받았던곳으로 거의 기울여졌던 상황인데....... 저 두번째 세번째 상담받았던곳도 어느정도 말을 비슷하게 해서;;; 또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