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발 신중하게 해 특히 화려 자려 이런 라인 좋아하는 사람들… 진짜 거짓말 안하고 150% 티남 본인만 자연스럽다고 하는데 엄청 티나 ㅜ 주변 사람들이 그냥 말을 안하는 거지… 나도 그랬음 ㅎ 잘 된 편이었고 부작용도 전혀 없었고 흉도 거의 안남았는데도 그랬음
수술 하기 전에는 몰랐던 점
1. 자기늑 흉터 생각보다 크다. 티 남.
2. 코 밑 개방 흉터 생각보다 티 많이 난다.
3. 자연스럽게 해도 생각보다 티 난다. 귀연골로 하면 티 덜남 (+비중격 연장 없으면) 근데 비중격 연장 + 자가늑에 실리콘까지 넣는다? 100% 티남.
4. 코 끝 자가늑으로 하는 순간 엄청 딱딱해진다.
5. 웃을 때 어색함. 꽤 오래 그럼.
6. 많이 세우면 인중 늘어나 보임.
7. 그리고 무엇보다 코 수술을 하는 순간 인조인간이 됨,,, 슬프지만 진짜 인조인간 되는 거임 자연의 나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어려울 수도 있고 생각보다 더 힘들 수도 있음. 앞으로 성형에 대해서 부끄러워질 수도 있고, 숨겨야 되는 진실처럼 느껴질 수도 있음. 주변인물들 보기 껄끄러워질 수도 있음. 아무리 예뻐져도 인조인간인 것은 변하지 않음. 결코 ‘자연스러운’ 느낌이 안남. 행동에도 제약이 생김.
부작용 있으니까 받지 말라고는 못하겠음. 나도 간절한 마음으로 받았고 지금 모습 나름 마음에 듦. 그러나 자려한 걸 좋아했던 나는 어느새 취향이 바뀌어서 자연스러운 코를 원하게 됨. 그러나 부작용 가능성 때문에 못하고 있음.
제발 나는 첫수술에 끝일 거다, 부작용 없을 거다 생각하지 말고 받아. 나는 재수술 각오가 되어 있으며, 전과는 완전히 다른 일상을 받아들일 수 있고, 티가 나는 것을 각오 할 것이며, 남들의 시선에 주눅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면 받아. 그래도 아마 생각보다는 다를 수도 있어. 운이 좋아 한번에 성공할 수도 있지만, 10년 후에는? 20년 후에는? 30년 후에는?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을 거라고 확신할 수 있어? 생길 수도 있다는 걸 받아들이지 못한 건 아니고? 정말 각오 했어? 정말 신중히 고민하고 결정해.
앗 그리고 성형 어플은 걍 보지 않는 걸 추천~ 가격도 완전 다르고 엉망임 + 후기 걍 대부분 주작임 성형외과에서 사진 받아서 걔네들이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