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한달 전에 이중턱이랑 볼 지방흡입 했는데 과장이 아니라 정말 1도 효과를 못 봤어…특히 이중턱은 진짜 투턱 그대로..
근데 한달 조금 넘게 지났는데 한쪽 볼에 바이오본드가 너무 심해서 광대뼈 밑쪽은 전부 만져보면 엄청 딱딱해. 이거 조금 기다리면 괜찮아지겠지..?
돈만 날리고ㅠㅠ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효과 제로인건 병원에 따져볼 문제인가? 이런거 못 하는 성격이라..한달동안 붓기라고 생각해보면서 꾹 참았는데..병원에 문의하면 본전이라도 뽑을 수 있을까?(조언좀ㅠㅠ그리고 바본 심한 상태에서 실리프팅 가능한지도 조언 부탁해..!)
난 이중턱 지흡만 했는데 지흡하고 지혈 압박 거즈제거하려고 땡기미 처음 풀었을때가 가장 착 올라붙어있었고 한달째가 바본+붓기 내려옴+정병기(더 나아질줄 알았는데 왜 변화가 없지..?)에 가장 별로였던거같음 ㅋㅋ 지금 4달정도 지났는데 바본은 거의 눈에 안띄고 붓기빠지니까 확실히 턱선 쫙 보이긴해. 근데 이중턱이 부피자체는 많이줄었고 턱선도 싹 보이는데 그 바로 밑의 피부가 접히는? 느낌이라 턱과 접힘의 경계가 뚜렷해진 느낌이라해야하나..? 오히려 살이 빵빵했을때보다 더 작은 기울임에서도 눈에띄는 기분..? 거기에 지방 좀 더 빼줄수있었던거아닌가? 싶은 느낌 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