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차 조명등 아래 사진 첨부>매부리 무보형물 수술이 이런거야? 500가까이 주고 미용 수술한 코 모양이 이게 맞는거야? 진짜 완벽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대박이야. 남 평생 살아야하는 얼굴의 중앙부분을 이렇게 만들어버리고 버젓이 압구정에서 자기 이름 걸고 오랜 시간 성형외과 간판달고 영업하는게 내 상식으로는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코 살짝 굴곡진 연예인들 사진 가져와서 울퉁불퉁한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인 양 가스라이팅 오짐. 수술한 코는 최대한 매끄럽게 다듬어야 당연히 예쁜거지. 울퉁불퉁이 저런 코인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 얻은 거라고는 옆모습 매부리 조금 완화된거? 그나마 코끝 연골 단차도 있음.. 정면은 콧대 울퉁불퉁 쭈글쭈글. 매부리 갈아내고 그 아래 비중격부분까지 피부색 달라지고 경계면 다보이고, 코 좌우대칭도 안맞도 매부리 수술인데 거의 안갈린 것 뿐 아니라 높은 부분만 쳐내서 몽뚝해진 매부리 더 부각되고 휜코 교정도 의미없고, 코 끝은 갑자기 복코에 정면 짝짝이 콧구멍 만들어놓고.. 무보형물 수술이라 만만하게 봤다가 미용 수술한건지 내돈주고 장애를 만들어 놓은 건지 코 볼때마다 열폭이다. 코의 기둥격인 비중격 잘려나가 무너질까 무섭고, 귀도 병신되고 내림근도 잘라놓아서 웃는것도 어색하고 개방형으로 열어서 절개라인 다 보이고, 무보형물 수술이 실리콘 넣는 것 보다 더 리스크가 큰 것 같아
비중격 펴줘서 기능이 좋아진다더니 코가 하도 막혀서 3군데 이비인후과에서 ct찍어보니 비중격 오른쪽으로 휘어있고 상외측 연골 말려들어가 펼침이식해야한다고 함. 매부리는 하나도 개선안되었고 코끝만 조작한 것 같다고 함. 처음부터 다시 다 손봐야한다고..20년 넘도록 고민만하다 더 늦기 전에 무보형물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질렀는데 코성형 진짜 함부로 하는 거 아니네..인생에서 젤 병신같은 선택하고 최대의 위기상황ㅜㅜ 제발 무보형물이라도 절대로 해선 안돼!! 타고난 코 모양과 기능 다 버려. 이번에 복직인데 모양기능 다 망가져서 살면서 처음 우울증에 공황와서 태어나 처음으로 정신과 갔고 결국 퇴사하려구. 한순간에 평탄한 인생 완전 낙으로 가는데 제발 상술에 그만 정신차리고 절대 코성형은 하지마!! 병원이 어딘지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 다른 병원가면 달라졌을까? 코성형은 한번이 없다더니 재수해도 걱정 안해도 걱정. 삶의 질이 완전 바닥으로 떨어짐.
나같은 일 제발 다른 사람들은 겪지 않도록 저 코를 사진도 올렸어. 수술 전 병원에서 보여주는 사진 말고 실제 후기 하나만 봤어도 이런 최악의 선택은 안했을테니..공익을 위해 병원 정보 얼마든지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