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수술 엄청 찾아보다가 웬만하면 자가조직으로 하고 싶어서
자가늑 귀연골 자가진피 정도로 추려봤는데
자가진피는 흡수 너무 많이 된다 하고
귀연골은 가능만 하면 좋겠는데 양이 적을 것 같고…ㅜ 그리고 연골도 말랑해서 흡수 많이 된다는 것도 본거 같아가지구
자가늑으로 하는게 낫겠다 싶은데 흉 남는 게 걱정되긴 하지만..ㅠㅠ
근데 찾아보니까 자가늑 와핑이라고 휘어지는 부작용 있다고 해서.. 코처럼 모양 섬세한 부분 아니니까 괜찮으려나?
아니면 자가늑 통으로 쓰는거 말고 자가늑입자로 쓰는게 나으려나? 근데 입자는 흡수 잘되고 부작용 확률 높다 해서.. 이게 뭐때문인지도 모르겠다ㅠ
마지막으로 귀족하면 어쩔 수 없이 코퍼짐, 들림 있고 인중 길어진다는데..
인중 길어지는 건 어쩔수 없다 해도 난 지금 내 모태코 마음에 들어서 코 같이 할 생각 없고 그냥 변형 없었으면 좋겠거든..
조금이라도 퍼지면 되게 넓고 둔해보일 수 있는 모양이라.. 콧볼도 좀 있고 코끝도 동그래 얄쌍한 코 아니라서 퍼지면 되게 둔해 보일거 같애..
이 경우에 코끝 연골묶기 하면 코퍼짐 막을 수 있을까?? 그리고 연골 묶기는 부작용 없어? 코수술은 다 부작용 있다는 말 너무 많이 봐서..
이건 뭐 넣는거 아니니까 염증 안생기겠지? 시간 지나면 모양 변하나..? 궁금한게 너무 많다ㅠㅠ
콧망울? 옆쪽부터 코 조금 아래쪽으로 긴 삼각형 모양으로 꺼져 있는게 인생 컴플렉스라서ㅠㅋㅋ..
몇년동안 고민하고 서치할수록 해결책은 진짜 없는거 같고 다 부작용 많다는 말뿐이네..
관련해서 아는거 있으면 조금씩이라도 공유해주면 진짜 고마울거 같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