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 소개로 ㅇㄸ 에서 돌출입 수술을 앞두고 있어요...근데 수술 할 날을 앞두고 참 무섭네요..
상담 전에 보니까 자세하게 준비?해서 상담 해주시니 와~~ 싶더라구요 .. 더 믿음도 가고...( 지금은 겁나서 그렇지 ^^) 저는 원장님 뵙고 얘기 나눈 후에 x-ray도 찍고 그러나 했는데 상담 전에 그렇게 하니 좋긴 하더라구요.. 뭐~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고..그래도 검사는 검사니까 좀 떨렸죠 ㅋㅋ
전에 상담 받던 병원에 비하면 ( 거기 원장님은 인상도 날카로웠는데 의사와 환자라는 관계..그런 딱딱한 관계..업무 상의 대화같은.. 그래서 좀 불쾌하게 나왔었죠 ) 원장님도 너무 친절 하시고 경직되지 않게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니 막상 상담 받을 땐 긴장이 풀리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많이 비교해 봤는데.................그냥 맘 편한 곳에서 수술 받는게 좋다 싶어서 이곳으로 결정했죠!!!!!
항상 돌출입으로 밝게 웃지도 못하고 컴플렉스 였는데 수술 결정을 하고 나니까 성격도 밝아질 것 같고 기분 좋아요! 무섭긴 하지만....혹시 돌출 수술을 하신 분 글 남겨 주세요!! 수술하고 나면 어떤지 수술 후에 정말 입이 쏙 들어가는지 ^^ㅋㅋ 지금은 너무 무서워서 많은 답변 부탁 드리며 용기 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