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손품을 많이 팔았던 것 같아요!아무래도 지방이다보니 발품하기엔 힘들고 교통비도 만만치가 않아서 몇 달동안 카페 여러 곳 돌아다니면서 체크하고 리스트 짜서 회원분들께 확인받고욬ㅋㅋ그래서 예약전화 돌리고 발품팔러 서울 갔는데 다행히 딱 꽂힌 병원이 있어서 고민 안 하고 바로 예약금 걸고 피검사받았아요!그러다 막상 수술날 되니깐 편안하고 부작용 없을 것 같은 촉이 딱 와서 진짜 불안감없이 수술 받았었던 것 같아요!아직 많이 불안하시면 좀 더 상담받으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도 처음에 윤곽하려고 정보 얻는 도중 수많은 부작용글을 봤었지만 그 후기들을 보고 하지말아야 하나 생각했지만 사진찍고 거울보면 답없는 얼굴형에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할거면 최대한 빨리하고 고민하지말자 라는 생각에 열심히 정보얻으면서 손품팔고 윤곽했네요...윤곽수술이 정말 필요하고 스트레스받아서 하겠다는 사람들은 무슨 말을 듣고,부작용 글들을봐도 할사람은 다해요! 잘고민해보세요!
저도 윤곽수술 하고 싶은데ㅜㅜ 진짜 한두푼도 아니고 신중히 잘 알아보셔야죠 꼭 돈이 아니더라도 수술 하고나면 그게 제 얼굴이 되는거잖아요. 저도 막 빨리 결정해서 수술하고 원하는 결과 얻고 싶지만ㅜㅜ 그래도 신중하고 꼼꼼하게 그리고 차분히 알아보려고 하고 있는 중이에요! 급하면 정말 안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