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성형에 접하게된건 비염수술을 목적으로 접근하게 되었고 바비톡이라는 어플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는데 대부분 "여기 잘한다고하더라고요~"라는 식의 글이 많아 다른 사이트를 찾던도중 성예사를 알게되어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아직까지 간곳은
ㅅㅅㄷㄹ
ㅈㅇㅈ
ㅇㅍㄹㅅ
ㅇㅅㅌ
이렇게 총 네군데 다녀왔습니다.
일단 ㅅㅅㄷㄹ은 일반 이비인후과 느낌이 많이나는데 가장 친절했던것 같아요. 전에는 몰랐는데 제 코가 어릴적에 아작이 난것 같다는 말을하셔서 구체적인 계획을 말해줘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금액은 기능 310 미용 270 나와서 본인부담금 290정도?
ㅈㅇㅈ는 맨 처음 갔던 병원인데 규모가 크더군요. 당일 날 급하게 상담을 해서 그런지 제가 원했던 원장님하고는 못했습니다. 이번주 중으로 원하는 원장님한테 다시 상담을 받아볼려구하는데 전체적으로 안정적인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비용은 기능 350 미용 150 총 본인부담금 180
ㅇㅅㅌ은 3번째 갔는데 저는 기능적인 부분이 우선인지라 처음에 갔을때 성형외과 관련글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되었네요.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언급이 제일 많이나와서 한번 가봤는데 사람은 규모에 비해 많았던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ct촬영이 없이 상담이 진행되어 조금 걱정이 되었다? 실장님도 그렇고 원장님은 친절하셨는데 이런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비용은 기능 2800 미용 220 정도?
마지막으로 ㅇㅍㄹㅅ는 여기도 많이 언급되어서 또 원장님 혼자진행하신다고해서 다녀왔네요. ct찍고 상담을 진행했는데 원장님 목소리가 작으셔서 집중하셔야합니다 ㅋㅋㅋ (조용조용하게 말하세요) 상담도 친절하시고 경력도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성형외가 전문의를 동시에 겸하셔서 믿음이 갔었는데 비용에서 기능300 미용 300인데 후기나 수술사진이 홈페이지에 올리는걸 동의할 경우 200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민하게 된 병원이였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