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선 수술한지 5일차이고, 비절개 눈교를 푸는것 고민중입니다. 당김증상이랑 약간의 어지러움(이건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은 있지만 사실 그냥 눈매교정이 마음에 안들고 부작용 후기 찾아보다보니 그냥 풀어버리고 싶었어요..(원래 눈교안하고싶었는데 당일 급하게 넘어가버린..) 대신 괜히 풀었다 더 나빠질까봐 너무나도 고민하던중 ㅊㅈㅎ 상담 다녀왔습니다!
우선 선생님은 푸는 것 괜찮다하셨고,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요리조리 만져주시고 백프로는 아니지만 제 눈은 부작용 날 확률은 적다고.. 일주일이니 풀어도 괜찮다. 제가 여러번 물어서 그런지 괜찮아~~ 풀어도된다 이런식으로 하셨어요 근데 제가 윗트임도 했다하니까 약간 흠 그러면? 이렇게 보시더니 그래도 힘이 있다?? 이러시면서 맘에 안들면 빨리 풀어도 괜찮을것 같다는 식으로는 하셨어요
저는 풀고 싶은 맘이 컸기때문에(푸는 흉터 약간은 감수하겠다고 했죠) 상담 후에 맘이 놓이네요,, 제가 염려하던 저교정은 아닐것 같다하시고 과교정도 아니라 하셨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고민인건 ㅊㅈㅎ 선생님은 괜찮다 하셨고 카페 글들 많이 볼 필요없다, 눈마다 다 다른거니까 보지마라 라고 하셨는데 기능적 문제가 점점 없어지니 그래도 혹시나 괜히 풀었다 눈모양 이상해지거나 부작용 생길까 겁나네요 흑흑 그리고 기능적 문제가 없었다고 해도 저 풀어도 될까요? 이렇게 물어봤을때 뭔가 명쾌하게 답 안해주신것 같기도 하고..?
일단은 7일차(8일째)에 기존 병원에서 푸는 예약은 잡아놓았고, 단매듭이라네요!! 만약 풀게 되면 저도 도움 많이 받았으니 후기 남기러올게요!! 다들 의견한번씩만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