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밀린 사진 안 올리려구..ㅋㅋㅋㅋㅋ 아니 넘 기찮아 ㅠㅠㅠ 대신 멍 비교를 위해 눈 감은 사진을 올려볼게! 색감을 잡기가 어려워서 안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카메라 어플(메X투) 아이폰 모드로 찍어보라고 추천해줘서 그나마 좀 비슷하게 잡아봤어! 그리고 내 사진들을 전반적으로 좀 보니까 나도 모르게 눈을 쫌 빡! 뜨고 약간 위애서 아래로 짝은 사진들이 많더라? 오늘은 좀 자연스럽개 찍으려고 노력해봤는데 좀 잘 안되는듯ㅋㅋ
오늘 붓기 레이저를 받았는데 솔직히 붓기 레이저에 대한 별 기대가 없는 상태로 갔었어.. 레이저 좀 쏘이는 걸로 붓기가 빠진다는 게 좀 안 믿겼고 그래서 무제한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도 안 가고 있다가 (병원도 멀고 (1시간 거리 ㅠㅠ) 붓기가 빨리 빠지는 편이라) 걍 병원 간 김에 받은 거였거든? 근데 막 엄청나다!! 이건 절대 아니지만 어? 효과가 좀 보이네? 싶을 정도긴 한 것 같아!
사진을 찍으면 유독 오른쪽 붓기가 좀 더 있어보이는데 실제로 거울로 보면 이제 오른쪽도 약간 라인이 조금 굵긴 하지만 이젠 아주 큰 차이는 없을 정도가 됐어!
다만 그젠가 부터 내가 글에서도 썼듯이 멍이 진짜.. 너무 골친데 ..오늘 실밥 풀어주시는 분께 여쭤보니 3주도 간다네 허허.. 코 할 때는 노란 멍은 좀 있었어도 이렇게 보라멍이 오래 가진 않았던 거 같은데 ㅠㅠ나 좀 걱정쟁이라 이거 멍 아닌 거 아니야? 싶어서 선생님 이거 멍 맞지요..? 물어봤잖아.. 선생님이 그게 바로 멍이죠~ 누가 봐도 멍이에요! 하심 ㅋㅋ
오늘 붓기 레이저 해주시는 실장님이 너무 이쁘게 됐다고 막 해주셔서 (빈말이라도?) 넘 기분 좋았음!
그리고 붓기레이저에 대한 얘기를 좀 하자면 난 걱정, 의심 등등이 좀 많은 편이라 아까도 말했듯 붓기 레이저에 대한 신뢰가 0이었음 처음에 어떤 생각까지 했냐면 걍 아무 레이저나 팍팍 쏘고 병원에서 붓기레이저라고 구라치는 거 아니야? 까지도 생각했음 ㅋㅋㅋㅋ 근데 우연히 어떤 광고를 봤는데 그 레이저 기구랑 똑같이 생긴 걸 붓기 완화용이라고 광고를 하는 거임! (나 처음 수술했을 때도 받았어서 생김새는 알고 있었음) 그래서 아 최소한 병원에서 구라를 친 건 아니구나 했지 ㅋㅋㅋ (여전히 효과는 신뢰하지 않음)
그리고 붓기 레이저를 받으러 가는데 뒤에 일이 있어서 얼마나 걸리냐고 물었더니 꼴랑 10분이라는 거야..! 난 한 30분은 최소한 넘개 걸릴 줄 ㅋㅋㅋㅋ 난 여기서 한 번 더 불신을 했고 굳이 붓기 레이저 받으러 병원 안 오길 잘했다는 생각만 가득했음 ㅋㅋㅋㅋ
그리고 레이저를 받는데 눈 감으세요 하고 눈을 덮개로 씌우고 레이저를 하데? 아니 눈을 가리면 소용이 있나? 싶어서 몰래 덮개를 빼버리려고(미쳤지 ㅋㅋㅋㅋㅋ) 살짝 눈을 떴는데 아 이 덮개가 찐 덮개처럼 덮는 게 아니라 레이저가 보이더라고? 그 말은 눈에도 레이저가 쏴진다는 거니까 아~ 하고 바로 가만히 차렷하고 받고 왔어 ㅋㅋㅋㅋㅋㅋㅋ 뗐으면 시력이 망하든 아님 안 그래도 수술 부위에 레이저가 과하게 들오가소 수술이 망하든 둘 중에 하나였을 수도.. 가리는 덴 다 이유가 있는 법이거늘..
눈 감고 있는데도 갑자기 빛이 빨개졌다, 없어졌다(눈 떴을 때 보니까 빛이 없어진 게 아니라 보라색으로 바뀌는 거였음!) 하는 게 보이는데 빨간 빛일 때는 오히려 아무렇지도 않다가 보라빛일 때는 확 뜨겁더라? 이개 좀 온찜질 효과도 확실히 있겠구나 싶어서 좋았음! 예사들도 그렇고 오늘 실밥 풀어주신 선생님도 온찜질이 멍에 좋대서!!
그렇게 10분 하고 사진도 찍고 나와서 엘베 거울 보는데 뭔가 좀 빠져보이더라 진짜? 물론 좀 플라시보 효과(이때 쓰는 말이 맞나)일 수도 있지만 엄마도 좀 그런 거 같다 하니 앞으로 딱 두 번만 일부러 가 보려고! 병원에서 공짜로 해 주는 사후관리인데 좀 일찍 일어나서 출근 전에 받고 오면 나쁠 거 없어보이넹 ㅋㅋ
아 그리고 혹시 드림렌즈 끼는 예사 있어? 난 드림렌즈를 항상 꼈어서 시력이 안 좋다는 걸 까먹고 살았는디 요즘에 쌍수하고 렌즈 못 끼니까 지금 보조안경 안 끼면 걍 완전 장님이다 ㅠㅠㅠ 안경은 패션용으로 잠깐이나 컴퓨터할 때 블루라이트 차단용 말고는 거의 써 본 적이 없는데 생각보다 불편하네 ㅠㅠㅠ 빨리 렌즈도 끼고 화장도 하고 싶다 이제 겨우 1주 지났을 뿐이지만 마의 1달 잘 이겨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