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질문은, 국산필러랑 수입필러 차이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제가 요리조리 엄청 구글링 해보고 검색해보고 찾아봤는데 결론은 거의 국산것도 좋다고 차이 없다는분들이 많은거같아요 물론 해외꺼가 옛날부터 쓰여와서 부작용 같은 확률이 훨씬 낮고 덜 빠진다고 그러는데 수입, 국산 둘다 써보신 분들이 별 차이 없다고 그래서 그냥 수입 맞다가 국산 맞는다는 분들도 있고.. 또 값이 그렇게 차이날 수 밖에 없는게 해외에서 수입할때 이리저리 관세나 값때문에 가격이 붙을 수 밖에 없다고 수입산이 비쌀 수 밖에 없고 국내것도 잘나와서 클리닉이나 성형외과에서 많이들 쓴다고 하더라구요.. 값은 거의 2배 많으면 3배 차이나는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이브아르로 턱필러 두번, 뉴라미스로 첫 코필러, 이브아르로 두번째 코필러 맞았는데 턱끝도 거의 10개월? 됐는데 잘 안빠지고 코필러는 거의 2년되가는데도 멀쩡해요..! 필러는 근데 워낙 빠지는 속도나 자기한테 맞는 필러가 사람마다 달라서 ㅠㅠ 국산, 수입산 필러 뭐가 다른지 둘다 맞아보신분이나 아시는분 있으면 답변달아주세요!
두번째 질문은 필러를 얼마나 맞아야 좀 퍼졌구나 느끼시나요? 특히 코필러요! 저는 16년 12월 말에 뉴라미스필러 조금 넣고 17년 2월말에 이브아르로 두번째필러 1cc거의 다 넣은다음 지금까지 안맞고있거든요.(어디 성형외과 가서 봤는데 1cc양이 10원동전 크기에요 생각보다 양이 진짜 적어요!) 근데 친구는 3번? 정도 맞으니까 좀 코가 뚱뚱해진거같기도하고... 코필러 퍼진 경험 있으신분들, 주변에 지인이 퍼진거 본 분들은 몇번까지 맞는게 마지노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코는 얄쌍한게 예쁘다고 생각해서 ㅠ ㅠ
또 몰딩 잘하는 서울, 인천 병원 아시는분은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