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사람들이 성형을 하는데에있어서 안전땜에 많이 망설이는데
그런 벽을 허물고 더 친근감을 조성하려고 요즘 유튜브에도 영상을 올리네요.
근데 저는 이게 너무 불편해요. 방금도 한 영상을 보고 왔는데 역시 성형외과 측에서 만든 콘텐츠이기 때문에
수술하면 무조건 예뻐져요 이런식으로 말하구요. 성형에 대해 정보가 없는 사람들은 그냥
이런 영상으로 결정할까봐 그것도 우려돼요.
아까는 한 영상을 봤는데 상담 실장이 코 수술 부작용 많이 걱정하는데 염증 올 확률은 1%다~
그리고 그 염증을 방치해서 구축이 생기는거다~ 이런식으로 말하고 또 코필러는 내 몸에 있는 성분이라 안전하다~ (병원에서 맨날 하는 말^^) 이런식으로 장점만 말하고 단점은 말도 안하네요.
염증 올 확률이 1%면은 그렇게 재수술하는 병원이 많게요? 인공 보형물을 넣고 어떻게 염증올 확률이 1%죠.
(전문적 지식을 갖춘 의사도 아니고 무슨 다 알고있다는 듯이 아무런 근거없이 그렇게 말하는데.. ㅠㅠ 좋게보이지않네요.)
염증 말고도 이외에 비염이 발생하는 등 주변에 코수술해서 잘 된사람보다 자잘한 부작용생긴사람이 훨씬 많은데..
필러도 낮은 확률로 실명이 될 수도있고, 그게아니더라도 코 필러 퍼짐현상땜에 전 보다 더 코 모양이 이상해지는건데요.
저도 성형에 대한 정보가 아무것도 없을 때는 성형에 굉장히 우호적이고 그랬는데 알면 알수록
특히 또 이런 성형외과 집단들에 대해선 불신을 갖게하네요 ㅠ 정말 자기 인생아니라고..
할거면 장점 단점을 명확히 알려주는게 나을텐데요. 물론 성형외과에서는 절대 단점, 부작용에 대해 말하기 꺼려하겠지만요.
한 때는 성형해서 얼굴 다 갈아엎고 싶었는데 정말 이쪽은 파면 팔수록 신물나고 그래요..ㅜ
저는 그동안 너무 고통 받아서 다시는 성형할 생각 없는데 그냥 재미로 봐요~ 정말 재밌게 잘 만들더라구요~~
보다보면 걱정되긴 해요
너무 성형을 쉽게 다루는 것 같아서...
뼈를 깎고 보형물을 넣은 게 그렇게 간단한 일은 아닌데 친근하게 영상을 찍더라구요. 어린 친구들은 혹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게 보이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