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왜 그렇게까지 예뻐지고 싶어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죽고 싶을 정도로 예뻐지고 싶으면 죽은셈치고 1~2년 공장에서 일해서 돈 바짝 땡겨서 수술하면 되잖아. 성공이 보장되진 않지만 그 정도로 스트레스면 해볼 만도 한데?
근데 그렇게 해서 너가 예뻐진다고 해도 지금 너 마인드로는 예뻐져도 별로 행복하지 않을 거 같아. 예쁜 게 다가 아닌데 굳이..? 그리고 평균보다 살짝 알라면 평균치에 가까운 건데, 여자는 원래 거울 보면서 단점을 찾는 사람이니까 너 생각보다 그렇게 평균 아래가 아닐 가능성이 더 높음.. 그렇게까지 많은 수술을 할 필요는 없는 얼굴일 가능성도 크고..
솔직히 수술 말고 너의 마인드를 바꾸는 게 너가 행복해지는 길인데, 얼굴말고 다른데에 집중을 해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전전긍긍하다가 젊은 인생 다 흘려보내지말고.
아무리 고치고 예뻐져도 세상에 나보다 예쁜사람은 지천에 널렸고 점점 더 예쁜사람들이 길에 많아지는데 거기서 상대적으로 예쁘단소리 듣는건 점점 어려워지고 ... 눈만해서 대박나거나 타고나길 그런사람이 근데 몇이나있겠어.. 성형도 성형인데 애들다 운동하고 관리하고 옷이랑 화장 신경쓰고 끝도없이 관리해서 중간이상치로 끌어올리는거같아
나는 예쁘다 예쁘다하면 진짜 예뻐진다는 말 정말 믿어! 솔직히 막 못생겼다고 하는데 난 정말 세상 돌아다니면서 못생겼다고 생각한 사람 없거든.. 서양사람 이목구비 뚜렷해서 좋다지만 모든 서양사람들도 저언부 예쁜건 아니야 각자의 개성이 다를 뿐이지 난 정말 자기 관리가 외모에 모든걸 할애한다고 생각해! 얼굴에 손을 많이 대기보다는 헤어라인, 헤어스타일, 옷스타일, 컬러, 메이크업부터 다 해보자! 사실 수술하고 돌이킬수 없는 것보다 저것들 먼저 시도하는게 기회비용이 저렴해 ㅋㅋㅋ 예사야 외모는 마치 돈과 같아서 벌어도 벌어도 모자라고 안벌어도 행복한 사람들이 있잖아! 웃는 것도 예쁘게 웃는 방법이 있고, 땅콩형 얼굴도 커버해주는 헤어스타일이 있고, 안되면 숱 많으면 두상 커버 되니까 붙임머리를 해볼 수 있는 거야..! 거울을 보면서 슬퍼하는 너의 얼굴이 기본 얼굴이라고 생각하지마 생각보다 너는 모든 면에서 예쁜 얼굴이 많을거야 내가 온라인으로 얘기해서 정말 와닿지 않을 수 있는데, 모든 수술로 커버하기 보다는 진짜 자기 관리부터 하나씩 시도해보자..! 머리카락에 돈 써도 코수술 비용보다 훨씬 싸고, 차라리 머리카락은 새로 자라기라도 하지 코수술은 모태코로 절대! 못돌아가! 유튜브에서 예쁘게 웃는 법 검색해보고! 태어나기를 예쁘게 태어나지 않았어도 후천적으로 예쁜 분위기는 얼마든지 가질 수 있어!! 힘내자 예사야!
근데 그것도 어느 선까지만 해야해 댓글중에 끝까지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보라는 의견을 주는 사람이 있던데 그 해보는것 자체가 너가 진심으로 원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사회적으로 외모로 비하당하고 사니까 한이 맺혀서 해야한다고 느낀건지 구분을 잘 해야해 만약 전자라면 망해도 너의 선택이니까 충격이 덜하겠지만 후자인 상황인데 망하기까지 하면 너 진짜 그때는 돌이키기 힘들어질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