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뒤밑트임 3주차얌
수술 전 상담: 수술하기 전에 제일 걱정했던게 다시 붙는거였어서 절대 안 붙는다는 곳 찾다보니까 기린에서 하게 됐는데 상담부터 디자인할 때까지 되는 건 된다 안되는건 확실하게 안된다고 정확히 얘기해주셔서 더 신뢰가 갔던 것 같아!
수술: 수술은 수면으로 했는데 수면 깨어나니까 오른쪽눈 수술하고 있어서 느낌은 났는데 뻐근한정도의 느낌은 있었어! 나는 지방러고 혼자 갔지만 회복실에서 5분? 거의 바로 나왔는데도 기차 타러 가는데는 별로 문제 없었어 !
1~5(1차실밥)일차: 정말 하회탈만큼 띵띵 부어서 최대한 싱겁게 먹고 앉아서 잤던 것 같아!
-> 왼쪽 눈 결막부종이 심했는데 냉찜질팩 2개 놓고 압력을 주니까 확실히 가라앉았어!
-> 실밥 푸는건 살짝 따끔한 정도? 잘해주시니까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 :)
6~8(2차실밥)일차: 1차 실밥 푸니까 그래도 큰 붓기가 80%정도 빠져서 알바도 갔었어!
9일차~: 정말 후기대로 2차실밥 푸니까 붓기 훅훅 빠지고 생활하는데 무리 없어서 더 시간이 잘 갔던 것 같아!
흉터: 결막부종 없었던 오른쪽눈은 진짜 흉터 거의 안 보이는데 결막부종 심했던 왼쪽은 흉터가 좀 남아서 시간과의 싸움이 될 것 같아! 그래도 나는 흉터있는 큰 눈이 흉터없는 작은 눈보다 훠어어얼씬 좋아!
전체적인 후기: 정말 하길 잘했다. 돈값한다. 쌩얼도 마음에 든다. 딱 이렇게 얘기해주고 싶어! 진짜 흉터만 더 옅어지면 500프로 만족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