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쌍수를 했을때(2018년도 1월) 부분절개로 했었는데 1년전 (2022년 초) 즈음에 눈 한쪽을 쎄게 비비다가 오른쪽 눈 앞머리 부분이 풀렸어요.(첨부한 사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왼쪽눈은 살빼면서 눈 살도 같이 빠져서 라인이 아예 올라갔어요. 근데 전에 라인을 너무 얇게 잡았기도 하고 이 올라간 라인이 맘에들어서 만족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오른쪽 눈 앞머리가 풀린게 신경쓰여서 재수술을 하려고 상담하러 갔어요. 그런데 상담실장님이 한쪽눈만 하는건 안되고, 재수술시 절개만 가능하다는거에요. 그런데 절개로 하면 아무리 티가 안나게해도 눈 감으면 티가 나잖아요...? 그게 싫어서 부분절개는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전에 부분절개를 했다가 풀린거니까 권유하지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절개는 티가 너무 많이나서 부분절개로 하고싶다 했더니 그럼 풀릴 수도 있다는 동의서?? 를 쓰고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나왔어요.
그리고 나서 쌍수 재수술 검색해보니까 그냥 매몰로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라인 안올리고 있는거 그대로 할거니까 매몰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 상담을 했어요. 게다가 제가 대학 졸업사진을 찍어야해서 붓기가 빨리 빠져야 하거든요..
그런데 상담 실장님이 계속 어떻게든 절개를 하게 설득하는거에요... 절개로 하면 무조건 라인을 올려야 한다고 첫 상담에서 말씀하셨으면서... 저는 지금 라인 그대로 가고싶은거거든요...ㅜㅠ
제가 졸업사진도 찍어야되고 그래서 붓기 빨리 빠져야되서 매몰로 바꾸고 싶다하니까 부분절개랑 매몰이랑 붓기 차이 별로안난다고 말씀하시고... 제가 알기로는 차이가 나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