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은 친구가 한곳이라 어떻게 싸게 해볼까..하고 찾아간곳인데 인지도는 약간떨어지는곳이에요.
220부르시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수술방법은 매드포어를 지지대로 코끝에 넣자고 하셨는데 역시 코에 살이 많아 살도 자르고.. 매드포어로 하게 되면 코끝이 많이 딱딱해진다고 하던데.. 귀연골도 안쓰고 개방형으로 수술한다고 하셔서 일단 그냥 나왔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곳은 ㄷㄹ인데..
예약하고 갔더니 그냥오신분보다는 빠르게 상담가능하더라구요. 송원장님께 해달라고 하고 상담받았는데 실장님이 나오셨어요...뭐 그부분은 크게 개의치 않아서..
수술방법이 성예사에서 알아보고 간것과 즉, 제가 원하던대로 말씀하시더라구요.
비중격연골로 지지대 만들고 귀연골로 코끝모양만들고.. 비개방형으로하신댔구요.
근데 이곳에서는 제 코가 살이 별로 없어서 살은 안자른다고 하셨구. 코가 끝이 쳐저서 그렇게 보이는거라시면서 살짝올리면 뼈가 튀어나온부부과 코끝올린부분 사이가 푹 꺼지는데 그부분은 알로덤으로 채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인공진피라는데..알로덤 믿을수 있는건가요?
일단 마지막으로 간곳이 실장님과 상담을 했지만 가격도 저렴했구..아무래도 처음과 두번째는 코끝만 하는데 너무 비싸다라고 생각은 했었어요..
그래서 세번째로 예약다시했는데 잘한거겠죠?
ㄷㄹ송원장님 잘하시는건가요? ㅅㅎ도 한번 가볼껄 그랬나요? 으아...ㅠ.ㅠ
겁이 너무너무 많아서 제가 이렇게 수술을 할줄 몰랐는데.. 많이 알아볼껄.. 코는 눈보다도..재수술도 많구 재수술도 힘들거 같아..너무 고민돼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