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랑 눈교, 앞트임 이제 6개월 되어가는데 아직도 붓기가 있는건지...뭔지...왤케 부리부리할까...난 분명 속쌍이 되도 좋으니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속쌍은 무슨 완전 겉쌍에 소시지같음..다른 사람들 쌍커풀은 면과 면이 만나는 느낌인데 나는 볼록볼록해 아무래도 고정이 깊게 된 듯... 이거 소세지 맞는거지..ㅜㅜㅠㅠ진짜 1월로 돌아가서 나를 뜯어말리고 싶다 더 붓기빠질 수 있을까...실밥 풀기 전까지 눈도 못 뜰 정도로 붓기가 심한 편이긴 한데...예전 인상으로 돌아가고 싶어 아악ㅠㅠㅠ 아 그리고 눈을 크게 뜨거나 위를 쳐다보면 쌍수라인이 땡긴다고 하나? 라인이 느껴지는데 원래 이런거야?
절개는 2년은 잡고 봐야해서 아직 괜찮아요! 저두 절개로 했는데 1년째 다 빠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진 보면 2년까지 빠졌더라고요! 주변 친구중에 절개로 한 친구 붓기 정말 안빠지길래 잘 안된줄 알았는데 2년 지나고 최근에 보니까 많이 자연스럽더라고요 쫌더 기다려봐요 화이팅!
이건 정말 천차만별이라... 그래도 절개 쌍수는 다른 댓글처럼 1년은 가다려봐. 예사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라인은 아닐 순 있어도 예쁘게 된 라인은 맞아. 흠 자연스러운 거 원했으면 걍 매몰? 했어도 됐을 거 같긴 한데. 결과물 나쁘지 않다는 거 알아줬음 해서 댓 남겨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