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수술 한지 이주됐는데 그저께 피고였다고 다시 열고 세척하고 오늘 경과보러 병원 갔는데 절개부위에서 피가 조금 나온다고 내일 전신마취하고 다시 열고 본대요..
진짜 저 어떡하죠.. 저같은 분 있나요 없겠죠.. 병원에서는 만약에 상황에 대비해서 안전하게 전신으로 마취하고 진행하는거라고 걱정 말라는데 이 고통을 자기들이 알기는 할까요? 전신마취 후유증이며 수술대에 3번 눕히고 또 수술 받는 불안감 잘못 될지도 모르는 불안감..
저 진짜 내일 다시 수술한다는거 듣고 눈물이 핑 돌더라구요.. 진짜 잘 참았는데 오늘은 못 참을 정도로 힘드네요.. 심지어 부모님 몰래해서 잘못될까봐 더 미치겠어요..내일 한번 더 전신마취하고 잘 된다고 하면 그래도 그나마 안심이지만 혹시 또 계속 수술하게 되면 전 어떡하죠 ..
------------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다행히 절개부위에서 고여 나오는게 이제 거의 없어서 전신마취 수술은 일단 보류하기로 했어요ㅠㅠ 그래도 아직 안심 단계는 아니라 항상 긴장하고 있습니다.. 모무 걱정해주셔서 너뮤 감사해요.
저같은 분들에게 도움 드리고자 주기적으로 경과글 올릴게요!
[@꼭합격한다] 맞아요 원장님 실장님 치료팀 모두 즉각 대응해주시더라구요.. 염증은 아닌데 피가 고인게 문제 되고 혹시나 내부 출혈이 있을까봐 전신마취하고 꼼꼼히 확인해보고 싶대요.. 근데 환자 입장에선 너무 힘드네요.수술대 위에 3번 연속 오르는게요..그리고 코 세척하는 경우는 봤어도 전신마취로 턱 세척하는 경우는 아무리 글 찾아봐도 없네요..그래서 더 걱정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