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고민 끝에 결심 했어요 얼굴 갈아엎기..ㅠㅠ
성형 관련 후기나 부작용도 거의 작년 내내 알아보고.. 커뮤니티 글도 항상 둘러보고 발품도 여러 곳 팔기도 하구요.
어제 유튜브에서 한 유튜버가 외모때문에 자존감 낮게 살바에 자기처럼 차라리 성괴소리 듣고 자신감 뿜뿜 하면서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말이 훅 들어오더라구요ㅠ
이마 쌍수 듀얼트임 코랑코끝 입술 가슴 이렇게 생각 중 이에요. 어마어마하죠...ㅠㅠ 수술들이 다 무사히 끝나면 피부관리도 꾸준히 받아보려구요.
지금은 통장이 너무 가볍기도 하고 시간도 여유롭지 못해서 최소2~3년 잡고 준비하려해요. 성형비용 모을 통장도 따로 하나 파려구요.
미쳤다고 생각하실수도있고 니 인생이니 맘대로 해보라고 생각 하실수도있을 것 같아요. 지금 제 상태에서는 꿈꿀 수 있는게 외모를 가꾸는 것 뿐이라 느껴서 크게 결심했어요... 틈틈히 성예사 와서 견적 남기고 후기도 남길게요.
비포 애프터 사진 당당히 올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정말 뜬금없는 글 이었지만 혹시라도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고계신 분이 있지 않을까 해서 글 남겨보고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니예요 저도 공감이요!!! 성괴 소리 하는 미친놈들은 무시가 답이죠 수술비 내주는 것도 아니면서 시빈지ㅡㅡ
저도 눈수술하기 전까지 주기적으로 검색만 하고 계속 하고싶다 염불만 외다가 하고 나니까 거울 볼 때마다 기분도 좋고 화장도 신경 써서 할 필요 없어서 너무 좋아요 수술 잘되고나서 후기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