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부리코 코수술 알아보는 중에 성형후기앱에서 언급 많이 되는 병원들로 후기 사진도 보면서 나름 손품팔아 리스트 뽑았다고 생각했는데..예약 전화 돌리기 전에 여기서 300포인트내고 후기 읽어보면 엄청 딴판이라 너무 충격적이야...입금전후 의사 태도 다르다는 말부터 코 모양을 이상하게 잡아준다는 말까지 내가 리스트 뽑은데가 다 별로인 것 같애ㅜㅜㅜㅜ주변에 코수술한 지인도 없어서 믿고 갈 곳도 없고...원래 앱은 적당히 믿어야되는 거 알긴알았는데 이정도 딴판인줄 몰라서 더 막막해졌어..원래 이런거야? 어떡해야돼? 조언좀ㅜㅜ
저는 어플보고 ㅈ망해서 인생나락테크 탄 사람입니다.
겪어보니 인생 한순간이더라고요. 나락가고 천국가는데 진짜 한순간이에요.
제정신이 아닐때 이런 성형을 한거긴한데 일단 지금은 성형하고 못생겨진 상태로 있습니다.
솔직히 관리 하기 좀 싫어서 한것도 있는데 전처럼만 된다면 진짜 좋겠네요. 수술하면 피부자체가 달라져요. 푸석하고 나빠지고 노화오고.
더관리해야되는데 그노력을 수술전에하면 진짜 성형하고 관리보다 훨씬 비주얼 좋아집니다.
특히 윤곽은 살만빼면 일단 괜찮아요. 이목구비야 원래 시원하고 조화롭게 타고났긴했는데 코 수술망 하고 조화도 깨지고 배려브렀네요.
병원정보는 언제든 알려드립니다.
정리해주자면 어플들 브로커 천지 맞고 여기도 없는거 아니야
근데 어플만 그런게 아니라 타 커뮤에도 다 깔려있고, 아예 브로커들 단톡방이 있는거 같더라고.
심지어 유명한 부작용 카페도 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거고
온라인 대부분은 브로커 없는 곳이 없다고 생각해도 돼... 내가 부작용 때문에 여기 저기 활동하게 되면서 알게 됐어..
솔직한 후기나 조금이라도 불만 있는 글들이나 댓글은 명예회손으로 대부분 지워져...
안좋은 글, 솔직한 글들 진짜 보기 힘들고
어플은 리뷰 후기, 리뷰 후기 쓰면 할인 이런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좋은 리뷰 천지야
사실 사진 가까이서 제대로 보면 짝짝이로 된 눈인거 진짜 많고...
부작용 카페도 특정 성형외과들이 판을 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