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ㅅㅇㅋ에서 콧볼축소랑 ㅇㅇㄹ에서 쌍커풀 끝 지방제거+눈매교정+밑트임에 광대지흡하러가요!
ㅅㅇㅋ에서 이미 코성형+콧볼축소했는데 복코케이스에 좀 잘됬..? 거든요 ㅎㅎ 콧볼축소는 한지 삼년 넘어가는데 흉이 진짜 없어서 티가 안나요 그냥. 제가 흉관리 잘한것도 있어욯 연고잘바르고 그런?
근데 사람욕심은 왜 끝이없죠.. 한번 더 줄이고 싶어서 오늘 상담갔더니 실장님은 조금 반대하셨지만 원장님은 조금 줄일게 있다고 하셔서 수술 진행 하기로 했어요 ㅎㅎ 이미 한번 했었구 신뢰도 가구요 ! 흉터관리 또 5지게 해야겠네여 !
눈은 중3때 쌍수만했었는데 나중에 아쉬워서 앞뒤트임 했거든요..? 근데 지방흡입은 잘하는병원 같던데 앞뒤트임은 못하나봐요 ㅎ^^ 앞살 흉직고.. 트인지 모르겠어요 고딩때라 너무 싼가격에 혹했네여 ㅎㅎ 지방흡입 후기는 좋게 올라오던데 ㅎㅎ 역시.. 의사 선생님의 전문분야가 뭔지 파악하고 가셔야 됩니당. (특히 앞트임)
여튼 뒤로는 뼈가 좁아서 틀게없고 좀 드라마틱해지려면 밑트임 같이 하면 좋을거 같다하셔서 생각많이해보다가 결정 한거구여!
쌍커풀 왜 끝만 하는지 궁금하시져 ㅋㅋㅋㅋ.. 아늬 중딩때 해서 그런가.. 분명 고등학교때 까진 쌍커풀이 탱글탱글 했는데 젖살이 빠진건지 쌍커풀이 많이 얇아지고 재수술 생각하려다가 절개로 해야하는데 또 흉지는건 싫고 (눈이랑 눈썹 사이가 또 가까운편이라 절개로 한번더하면 붙을듯ㅋ.. ) 눈 뜨는 힘이 약해진건지 눈 끝쪽이 풀려서 처진눈이라 하더라구여 .. 뭔가 끝까지 쌍커풀이 없어요.. 그래서 꼬막뉸 느낌? 그런게 콤플렉스였어요 ㅜㅜ 끝까지 쌍커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맨날 화장으로 쌍커풀 라인 그리고 다님!ㅜㅜ
광대 지흡은여 제가 웃을때 광대가 탱글탱글해서 하늘로 승천할거같아여.. ( 저처럼 근데 웃을때 광대나 볼살이 튀시는분들이 무표정이랑 웃을때 차이 마니 나는듯!)
글구 옆에서 봤을때 광대 튀어 나와있는데 눌러보면 살같구 뭔가 부해보인달까. 제가 몸이 외소한데 얼굴에 젖살인지 뭔지 있어서 전체적으로 통통해보이는 감이 있는듯 ㅜ
원래 볼까지 하려고 했는데 찾ㅈ아보니까 부작용이 잘 나는거같아서 ㅜ 포기하려구요 .. 광대만 좀 줄여도 사람같은거 같아서 !
자 제가 할짓이 없다 보니까 그냥 무지성으로 긴글이 되보렸네요..? 내일 콧볼은 2시고 눈광대는 4시에 수술 드러갑니다.. 아쥬.. 스파릇ta하게 짜버렸지 뭐에요.. 지금아니면 할시간이 안나서 ㅎㅎ 하루씩 할빠에 수술>이동>수술 하기로 했답니다^^^* 수술 휴기 들고올게유 그럼 앵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