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cm/68kg에 지방이 상체에 진짜 특히 배에...진짜 많은 타입입니다 (상담간 병원마다 배 까보고 놀랄지경)
그래서 대용량 하는쪽으로 찾는중이고 상체전체+얼굴까지 생각중이거든요!
얼굴이나 등,팔은 그래도 괜찮은데 배가..몸무게가 워낙 변동폭이 컸어서 좀 쳐질것같긴 해가지고 걱정이에요...
아예 안쳐지는건 기대도 안하지만...운동해서 수습이 가능할 정도이면 될 것 같습니다ㅠㅠ
담주에 몇군데 더 가보려고...ㅂㅂㄹㅇ이랑 ㄷㄹㅋㅊ 생각중이거든요
그런데 ㅂㅂㄹㅇ 워낙 비싸단 소리를 들어서ㅠㅠ
ㅌㄹㅇ이랑 ㄷㄹㄹㅇ은 가봤는데 두군데는 비슷하게 천 살짝 안되는 가격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이것보다 더 많이나오나..싶어가지고 고민인ㅠㅠ 대체 얼마나 비싸길래 다들 비싸다고 이야기하는걸까요?!
그리고 혹시 ㄷㄹㅋㅊ에서 하신분들 있으실까요?! 대용량은 안뽑는것같은 느낌이라..
진짜 살때문에 어릴적부터 다이어트도 많이 해봤고...20키로 넘게도 빼봤는데ㅠㅠ(그래봤자 남들 보통몸무게..)
다시 좀 찐데다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살아오면서 극단적 생각도 많이 하고...정신과 입원경력도 있네요 ㅋㅋ..
그래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지흡하려고 하는거라 부작용 없는곳으로 찾는중이에요..
(식습관, 운동해라 이런말xx 해볼거 다 해봤고 식이장애 크게 겪은 뒤로 보통 사람들의 반밖에 안먹어요ㅠㅠ)
솔직히 부작용..없는 병원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부작용이 있다 해도 그걸 병원에서 최대한 케어해주면 모르겠지만...
막 고소니 뭐니 하면서 적반하장하면 정말로 감당이 안될것같더라구요...9시뉴스에 칼부림녀로 나올지도 모르겠는ㅋ.ㅋ
혹시 ㄷㄹㄹㅇ/ㄷㄹㅋㅊ/ㅂㅂㄹㅇ병원들중에 해보신적 있으신분 후기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
* ㄷㄹㄹㅇ은 여원장님 관련+a 뭔가 이야기를 봐서 제외하려다가..
가까운분이 여기서 잘됐다고 너무 만족하셔서(남자원장님인데 정확히 기억 안난다고 하셨음ㅠ) 강원장님으로 다시 상담가보려구요!
(게다가 팔 하완까지 생각하구 있어서...해주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