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부분절개(매몰)로 쌍수하고
30대 들어서니 한쪽 라인도 풀려가고 눈꺼풀도 쳐져서
재수술 발품을 팔던중..
강남 3군데 모두 매몰,절개 다 가능하지만 더 오래가려면 절개 추천한다 라는 소리 들었구요.
세미아웃라인을 원했는데 눈두덩이가 좀 있는 편이라 생각도 안했다가 ㅇㅇㄴㅋ 원장님이 절개로 세미아웃라인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셔서 이곳에서 수술날짜도 잡았네요.
그런데 친구도 발품 판다고 해서 ㄱㄹㅂ라는 곳에서 어쩌다 함께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요.
전 예약까지 했으니 곧 수술할 방법인 절개+세미아웃라인 정도로 원한다 했더니..
ㄱㄹㅂ 원장님이 첨부터 "그대는 복잡하겠네.." 이러면서 세미아웃은 절대 말리고 싶고 피부가 두꺼워서 절개는 더 강해보이고 흉도 더 남을거라고 하셨어요.
거기에 눈매교정도 해야 된다고 하시다가 생각해보니 눈교까지 하면 더 강해보일 것 같아서 취소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결정하고 예약까지 잡은 방법과 너무 극으로 반대되는 의견을 들으니까 갑자기 걱정되면서 흔들리네요..
사실 4군데 정도를 돌아다니면서 절개는 흉도 더 질 수 있는 피부라는 소리도 처음 듣고요..
제 피부가 정말 두꺼워서 흉이 더 남을 정도라면 다른 병원에서도 좀 얘기해줬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ㅠㅠ
라인은 인라인으로 한다고 해도, 매몰해서 또 풀리면 나중엔 절개로 결국 하게 될 텐데 제 피부가 그런 피부라고 하시니 좀 심란하네요 ㅠㅠ 다른 곳들을 또 발품 팔아보고 매몰로 진행할까요.. 아니면 원래 예약했던 곳에서 그냥 강행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