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발품 6개월차 고민만 하다 병원 드뎌 정해서 수술 준비중인 사람입니다. 작은 꿀 tip들 활용해서 성예사에서 꼭 자기한테 맞는 리스트 짜서 헛걸음 헛시간 낭비 하지 마시길.
1. 성형 인기 게시물 글들을 다 믿지 말아라.
어떤 걸 믿지 말아야 될까?( 포샵한 거 또는 전체공개)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면 누가 자기 성형했다고 성예사에 대놓고 얼굴(전체공개)을 올릴까? 그리고 포샵한 건 요새 사람들보고 어 이거 걸러라는 말과 똑같다. 누가 요새 포샵한 사진을 믿을까 신기한건 그런것들이 대놓고 인기게시물에 올라가있는거 보고 댓글들 많이 달리는 거 보면, 이해가 안간다.
성형외과 홍보 모델아니고서는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올리지 않을 것이다.
2. 부분공개 + 병원명이 자주 보인다.
그 병원은 후기 할인을 잘해주는 병원일 가능성이 높다. 물론 그 병원 맘에 든다면 진짜 잘한다고 생각된다면 가보는 것도 추천 but 사람이 많아서 수술은 다 어느 병원이 됬건 의사가 명수 상관 없이 수술할 수 있다. 하지만 코성형처럼 부작용이 날 수 있는 확률이 좀 있는 수술같은 경우에는 as가 중요한데 의사 스케줄이 바쁜데 as 할 시간이 있을까?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내가 의사라면 물론 그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수술 한다 하지만 보형물 이물 반응이나 안장코나 뭐 여러가지 변수가 많은 수술인데 혹여나 생기면 환자가 많은 병원은 어떻게 그걸 책임질 수 있을까?
3. 브로커들은 어디에나 있다.
평일 오전 오후보다 나는 주말을 믿는다. 이유 똑같은 직장인이다.
평일 오전 오후로 댓글이 많이 달리고 주말에는 안달린다???? 백퍼다. 잘보면 있다.
4. 댓글 달아 포인트 모아서 병삼이 꼭 활용하자.
거기에 수술경과나 상담후기 많은데 의사들이 대강 어떤 스타일인지 알 수 있다.
5. 자기가 원하는 병원에서 한 사람의 댓글이나 글을 보면 쪽지나 아니면 댓글 달아서 어떻게든 소통해라.
제일 신빙성이 있다. 하지만 그 전에 그 사람의 쓴 글이나 게시물들을 아이디눌러서 확인해라.(브로커 방지용)
자신이 한 병원에 대한 정보를 주는건 정말로 고마운 일이다. 무례하게 저 이것좀 알고 싶은데 알려주세요 보다 먼저
알려주실 수 있는지 가능 여부를 묻자. 성형 또한 그들의 노력이다. 이 세상에 공짜는 없다.
성형 정보 알려주신분들께 감사하고자 이만 나도 오늘아니면 내일부터 성예사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작은 꿀 tip 쓴다.
빠이 부작용안나서 좋은 후기 올릴 수 있으면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