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 고민중인 30대 초반입니당 ..
평소에는 쌩얼일때 좀 퀭한 정도고 웃을때 눈 지방이 짝짝이로 잡혀요...
ㅊㅂㅉ, ㅎㅁ, ㅇㅁㄱ 이렇게 3군데 상담다녀왔는데
<상담내용 정리>
1. ㅊㅂㅉ - 눈밑지는 웃을때 기준이 아니라 안웃을때 무표정한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그 부분에 대한 개선에 대해서는 의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수술했을때 만족도가 크지 않을 수 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고 하는걸 추천한다.
특히 수술후 잔주름에 대해 여쭤봤을때 생길꺼라고 하셨고.. 근육이 늘어날 수 밖에 없다.,, 이런게 없으려면 하안검을 ㅎㅐ야하는데 30대 초반에 하는건 좀 아깝지 않느냐... 라고 상담을 받았어요.
2. ㅎㅁ - 다른 두곳에 비해 독보적인 자신감을 보여주셨어요. 평소에도 애교살이 생길꺼고 웃을때도 이쁘게 잡아 줄 것이다.
다만 태생부터 웃는 근육이 다른거기 때문에 그부분이 고쳐지진 않는다.(이 부분은 살짝 의문이 그럼 다시 돌아올꺼라는 말인가... 아직도 잘 모르겠음.) 무튼 지방이 없어보이지만 지방주머니? 같은 걸 만져주게 하면서 그걸로 재배치하면 꺼짐도, 주름도 없을 꺼라고 설명해주셨어요.
3. ㅇㅁㄱ - 여기는 ㅊㅂㅉ랑 비슷한 뉘앙스로 상담해주심. 지금하는거에 대해서는 효과를 크게 못볼꺼 같다. 시간이 지나서 좀 더 쳐지면 해도 될거 같다.. 그리고 여기는 이미 두군데 들렸다가 마지막 방문했을 때라 여쭤볼 것도 많이 없었을 뿐더러 앞에 두군데 갔다왔다하니
좀 대충 상담해주시는 듯한 느낌... 앞에 두군데 상담내용 토대로 여쭤보고싶은것을 여쭤봤는데 한군데는 여기랑 내용이 비슷했는데 다른 한군데는 애교가 생길꺼라고 했는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여쭤보니 그럼 거기서 한번 해보시라고 약간 좀 언짢아 하시는거 같기도 했어요.. 상담비 1만원 내고 상담받는시간보다 기다린 시간이 더 길었던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