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0대중반인데 원래는 무쌍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눈이꺼지면서 쌍커풀이 생겼어요. 그래서 한 오년정도 쌍액으로 쌍커풀을 없애고 살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병원 발품했습니다. 저는 다른분들처럼 쌍커풀이 있던게 이니라 나이든 사람처럼 눈이 많이 꺼져서 생긴 쌍커풀이여서 저랑 비슷한 후기를 못찾겠더라구요 ㅠ 후기보니까 잘된사람들 후기보단 부작용, 하지말라는 글만 봤어가지구 ㅜㅜ 그래도 저는 하고 싶은데 자꾸 고민이되어 글을 올립니다.
발품병원리스트
1. ㄹㄹ(압구정)
여기는 가격적으로 되게 저렴해서 원하는 눈처럼 될 수 있다고 하시고 부작용에 대해선 말씀안했으며 자신있어보이심. 수술방법은 따로 말안해줌.(가격 이백중반)
2. ㅁㅌㅂ(압구정)
쌍액을 사용했다말하니 안그래도 꺼져있는데 더이상하지말라 살이 더 늘어나서 주름이 더 많이 생길 것 같다. 수술을 최대한 빨리하는게 나을 것 같다. 꺼진부분은 필러로 채워야 할 것 같다고함(삼백중반) 그리고 후기는 마음에 들었는데 눈감았을때 속쌍라인 수술자국이 너무 심해서 별로였음
3. ㅅㅍㄹㅅ(신사)
여기는 의외로 자신없어 하시더라구요, 일단 눈매교정을 해보고 쌍커풀이 없어지면 땡큔데 그건 수술해봐야 알것같다고함, 눈매교정 한다음 없애는 수술 진행을 추천하시고 그냥 애매해다는 식이여서 신뢰도 하나도 안가서 뭐지싶었음 그냥 내눈으론 수술이 불가능한가싶음(삼백중반)
4. ㅇㅇㅇㅇ(신사)
여기는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지방이식이라는 말을 처음해줬어요. 꺼진부분에 지방이식을 해야 나중에 잘 유지가 된다, 수술방식도 설명 잘해주시고 납득이 좀 잘되게 뭔가 전문가 처럼 잘 말해주고 일단 여기 후기사진이 너무 사기적으로 이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