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피부 처짐으로 인한 눈썹하거상을 추천해주셔서 눈썹하거상 했습니다. 원래대로면 눈썹이 쳐져서 이마거상이 맞긴 한데... 그렇게까진 부담이 되서 눈썹하거상으로 했네요.
상담은 셋 다 좋긴 했는데 비용도 그렇고 ㅇㅇㅍㅅ에서 눈썹하거상만 한 후기가 되게 많은 것 같아서 ㅇㅇㅍㅅ에서 받았습니다.
어제 해서 아직 잘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눈뜨는건 확실히 편해졌네요. 다만 눈이랑 눈썹 사이가 가까우면 확실히 눈썹하거상을 하는데 좀 신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눈썹하거상 하면 눈이 위로 좀 커질 뿐아니라 눈썹이 좀 아래로 땡겨져 내려올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절개선을 위로 올리고 눈썹문신을 좀 위로 올리는 걸로 해서 수술 받았네요. 그리고 절개 양도 원래 필요한 양보다는 좀 적게 해서 받는걸로 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술 하루밖에 안지나서인지, 지금은 너무 가까워진것 때매 인상이 더 투박해진 것 같아서 좀 걱정되네요. 안그래도 눈썹뼈가 발달하고 중안부 하안부가 긴 유형이라서 눈이랑 눈썹까지 붙어버리니 조금 촌스러운 인상을 주는게 아닌지 고민도 되구요.
그래도 그런 부분의 상담을 수술 전 디자인 때 20분 넘게 한 것 같은데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우려되는 부분 들어주시고, 디자인을 굉장히 고민하면서 해주셔서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아마도 제 얼굴이 약간 어려운 얼굴이라서 그러신 것 같기도 해요.
병원 분위기는 친절하십니다. 가끔 어떤 곳은 짜증이 좀 묻어있다거나 말투는 친절하지만 사무적이고 딱딱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는데 이곳은 그냥 친절하시다는 느낌을 좀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