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ㅈㅇㅅ에서 기분 나쁘게 나온 이후 ㅇㄴ로 출발은 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ㅇㄴ는 크게 기대도 하지 않았고, 제가 정한 성형외과 상담 리스트 중에서 번외에 있던 성형외과 였습니다. 허나 예약을 하게 된 이유는 제가 정한 6개의 성형 외과 중 예약을 못하거나 위치적으로도 조금 동선을 짜기에는 애매한 병원을 빼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추가하게 된 것이죠..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고 ㅇㄴ성형외과가 있는 병원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허나 저는 구글맵을 보면서 길을 찾고 다녔는데 구글맵 상으로는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고 떠서 잠시 건물 앞에서 당황해하다가 건물 1층에 계신 경비원분에게 여쭙고 건물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ㅇㄴ가 있는 병원을 들어가 점수를 한다음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어디를 수술할지, 언제 할지, 등등 다양한 설문지를 작성한다음 프론트에 있는 의자에 앉아있다가 CT를 찍게 되었습니다. Ct를 찍는 병원은 ㄷㅇㅇ 이후로 없어서 뭔가 더 다양하게 검사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후 그렇게 CT를 찍은 이후 다시 프론트에 있는 의자에 앉아있다가 상담실장님이 부르시길래 따라간다음 상담실에서 상담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장님과 상담을 시작할 때에 어디 부위를 수술하고 싶냐는 질문에 눈이랑 코를 하고싶다고 답하였고, 이후 실장님은
눈-매몰눈매교정
코-기본코,복코, 매부리코,코끝, 콧대를 개선할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이후에는 Ct사진이랑 제 얼굴을 보시며 남자 치코는 다소 코가 약간 들창코이기에 이를 코끝을 수술하면서 내리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또 예전부터 8자 주름이 심해서 이는 코의 크기를 줄이면 개선이 되는가? 하고 물어봤을 때 실장님은 자기도 8자가 조금 심해서 보톡스를 1mm씩 넣었다고 유쾌하게 말해주셨고, 콧대에 대해서 물어볼 때에도 자기도 콧대에 실리콘 넣었는데 겉으로 티 하나도 안난다고 깔끔하다고 재미있게 말해주셔서 상담 내내 좋았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궁금한 것이나 기본적인 대화가 오간 이후 다시 프론트에 나와서 원장님을 기다렸습니다.
앞서 말한것처럼 ㅇㄴ는 저의 후보지 이외에 병원이었기에 원장님도 정하지 않았는데, 실장님한테 눈이랑 코를 잘하시는 원장님으로 추천해달라 하니까 바로 ㅇㅂㅈ원장님으로 추천을 해주셨어요. 이후 10분에서 20분정도를 기다린다음 원장님이 있는 방으로 들어갔을 때, 원장님이 잘생기셔서 처음에 크게 놀랐습니다. 이후 원장님이 실장님과 상담을 한 것을 토대로 상담을 진행 하였습니다.
눈을 상담할 때에 눈 윗지방은 다소 없고, 눈을뜨는 근육이 조금 약하기에 쌍커풀 매몰과 비절개 눈매교정을 통해서 개선할 수있다고 말해주셨고, 이후 원장님께 라인별로 보여주실 수있냐길래, 새미아웃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 총 3가지별로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
코는 바로 보시고 복코랑 매부리가약간 있다고 하셨고, 어디를 개선하고 싶냐는 원장님의 말에, 코가 높은 것 같긴한데, 정면에서 보면 다소 코가 높지 않아 보인다는 고민을 말했습니다. 이후 원장님은 코끝수술과 콧대수술을 통해서 이를 개선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코끝은 기증늑연골을 통해서 수술을 하고 콧대는 자연스럽게or 티가나더라도 확실하게 라는 질문지중에서 원장님의 스타일과 비슷한 티가나더라도 확실하게 하고싶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원장님은 티가 나게 할려면 코가 그리 낮지는 않은 코이기에 3-4mm정도 느면 확실하다고 했고 이전에 코수술하신 남자분들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한 번더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코가 큰 저의 트라우마가있어서 코의 크기를 줄이고 싶다는 말에 콧볼 수술을 추천해주셨는데, 이는 해도 되고 안해도 되지만 콧볼을 줄이지 않으면 콧볼은 여전히 크다는 말에 콧볼 수술도 같이 하고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눈이랑 코를 상담을 받고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원장님과의 상담이 끝났습니다.
이후 실장님과의 마지막 가격조정과 예약금 관련 상담을 하기위해 5-10분정도를 기다렸습니다.
이후 실장님과 가격을 상담할 때에도 제가 뻘쭘해하지 않고 긴장하지 않기 위해서 자기도 여러가지 수술과 시술을 했다라는 식의 여러가지 얘기를 풀어주셨고 제가 궁금한 것을 계속해서 물어봐도 지친 기색이나 기분이 나쁜 기색이 없이 오히려 정성껏 답해주셔서 너무나 행복하고 안심할수 있는 상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