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에 ㅈㅇㅈ을 갔다가 바로 ㅌㅋㄹㅅ로 상담을 가게 됩니다.
-ㄷㅇㅇ,ㅈㅇㅈ, ㅌㅋㄹㅅ는 1월달 중반 에 갔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이준에서 기분좋게 상담을 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후 ㅌㅋㄹㅅ는 어떤가하고 수차례 고민을 했죠. ㄷㅇㅇ처럼 차가울까, 아니면 ㅈㅇㅈ처럼 따듯한 느낌일까 하구요. ㅈㅇㅈ에서 한 1-20분을 걸어서 도착을 했습니다. 뒷면에는 아무런 간판도 없었고 건물이 워낙 오래되어서 한참을 해맸습니다. 그러다가 경비분에게 물어서 들어갔죠. 그렇게 건물을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ㅌㅋㄹㅅ 가 있는 층으로 올라가서 들어갔습니다. 바로 프론트에 계신 상담원분꼐 몇 시 예약임을 밝히고 난 후 앉아있었구요. 그렇게 한 1-20분을 기다렷나..? 조금 나이가 있으신 실장님과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실장님은 괭장히 쾌할하시고 재밌으셔서 상담 하는 내내 지겹지도 긴장이 되지도 않았어요.
그렇게 눈이랑 코의 상담을 원한다고 말하니, 남자는 무조건 눈은 속쌍으로 해야 어울리고, 겉쌍으로 하면 미워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진짜 너무 재미있으신 분이어서 지금도 기억에 남네요) 그렇게 눈은 상담을 하면서 안검하수가 그리 심한것이 아니니 비절개눈매교정을 말하셨구요. 코는 바로 보시고는 복코랑, 매부리코가 있으시다 했고, 코의 크기를 줄이고 싶다는 저의 말에 기증늑연골을 이용해서 코끝을 세우면 코가 작아보인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실장님과 간단한 상담을 마치고는 다시 프론트에 앉아있었습니다.
ㅇㄱㄱ원장님과의 상담은 15분정도? 기다리다가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들어가서 상담을 시작할 때 다소 조용하고 차분하셔서 왠지 모르겠지만 저까지도 조용해졌습니다.
눈은 이전에 실장님과 상담한 것을 토대로 눈은 비절개눈매교정을 통해 교정을 하고 쌍커풀은 매몰로 해도 좋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실장님이 말해주신 속쌍과는 다르게 겉쌍으로 잡아주셨는데, 개인적으로 라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코를 상담할 때 코가 너무 크고, 콧대가 너무 없다고 했어요. 원장님은 코는 복코수술이랑 코끝을 통해서 조절하고, 콧대는 그리 낮은게 아니니 실리콘을 조금만 써도 자연스럽게 나올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제가 원하는 부위의 상담을 끝내고 추가적으로 너무 큰코가 컴플렉스여서 콧볼을 축소하고싶다고 하니까, 일단은 코끝을 수술해보고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추가적으로 수술을 권해주셨습니다. 이후에 더 추가적인 질문에도 싫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고 상담을 끝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실장님이랑 가격이나 예약금에 대한 대화가 오갈줄 알았는데, 실장님이 일단 고민을 해보고 성형을 확정지었다고 했을 때 실장님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적힌 명함을 주시면서 여기다 전화를 하라고 하시면서 상담은끝나게 되었습니다.
뭔가 ㅌㅋㄹㅅ는 이전의 병원들과는 달리 예약금이나 수술부위의 가격에 대한 내용이 일절 언급이 없어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기쁜 마음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