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제 눈이 몽고 주름이 심한 눈은 아니지만, 뭔가 또 쌍수만 하기에는 제가 보기에도 살짝 답답한 감이 있는 눈입니다. 그리구 미간두 한 3.9-4.0cm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눈이 시원해지고 싶긴한데, 트임으로 인해서 뭔가 흉터가 남는게 정말 싫거든요. 그리고 상담 간 곳 중의 한 병원은 누호가 이미 조금 보이는 눈이라 많이는 못튼다고 했고, 다른 의사분도 강력히 추천하지는 않고 하면 좋을 것 같다 이런 느낌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은 흉터를 감수하시고 앞트임을 하실 것 같나요 아니면 그냥 이퍼센트 부족해도 하지 않을 것 같나요?? 제가 조금 남들보다 예민하게? 보는 성격이라 흉이 남으면 되려 후회할까 걱정돼요ㅜ
오늘 상담 간 곳도 선생님이 앞트임을 추천해 주셨고요. 이 쌤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쌍수는 이쪽에서 하기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그런데, 후기 사진을 보니 앞트임은 조금 못하시는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에는 앞트임을 하더라도 나중에 쌍수 이후에 다른 병원에서 해야할까요? 지인을 통해 본 결과 라인은 마음에 안들지만 앞트임은 잘하는 병원을 알고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도 강력히 앞트임을 권한건 아니고 하는게 시원해 보일꺼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