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번주에 한번 병원 쫙~~ 돌고 오늘 더운데 땀 삐질삐질 흘려가며 또다시 순회했슴다...
전 8년전에 콧대만 실리콘을 넣어서 콧대는 살아있는데 상대적으로 코 끝이 낮고 옆 라인이 넘 안 이쁘거든요..
그리고 코끝이 뭉퉁하고 콧볼이 펑펑짐해서리..--;;;;
암튼 큰 결심하고 이번 여름 휴가때 코 끝 수술하려고 상담받았는데요.. 병원 결정이 쉽지가 않네요..
저번엔 ㄴㅈ랑 ㅅㅌ, ㅈㅇㅁ(여긴 별루 안 유명한곳 같던데....) 갔었는데 ㄴㅈ의 경우 늑연골 써야 한다며 현금으로 해서 400달라고 하고. ㅅㅌ은 귀연골로 콧대 묶어주고 코끝 세우고 콧볼줄임 수술까지 해서 현금시 315만원(재수술이라거 70추가라 하더라구요...--;),ㅈㅇㅁ는 코끝 묶고 귀연골로 올리고 콧볼줄임까지 해서 160..
오늘은 ㅎㄴ, ㅇㄷㅈ, ㄱㄹㄹ 갔었는데....
ㅇㄷㅈ 는 간호사분들이 넘 친절하시더라구요...근데 선생님께서 상담하시는데 별다른 사진도 안보여 주고 "앙가씨코는 비중격으로 하면 되고, 콧볼줄임은 피부가 상처가 잘 생기는 피부라서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그리고가격은 180....."이라고 하시며 상담끝...... 한말이 없게 하시데요....사람은 좋아 보이던데...
두번째 ㄱㄹㄹ는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여름 특수라 그런지....간호사붙들 이쁘시고...^^;; 선생님도 좋아 보이시는데 적극적 상담은 안하시고 재수술이나 재수술비용은 안받겠다라고 하시면서 150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세번째 ㅎㄴ은 갠적으로 누가 거기서 했는데 맘에 안들어서 실리콘 다시 뺏다는 얘기를 들어서 조금 별루였지만 상담은 받았습니다...거긴 상담 실장님이 해주시던데 젊은 여자분께서 상담 해 주시더라구요.... 사람들 사진 여럿 보여주시며.... 근데 솔직히 여긴 좀 안땡기네요.
갠적으로 전 가격도 그렇고 선생님도 그렇고 ㄱㄹㄹ가 괜찮은거 같은네 혹시 님들 ㄱㄹㄹ에서 코 하신분 있으신가요?? 도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