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했던 쌍꺼풀이 속쌍꺼풀이 되어버리고 쌍꺼풀이 줄어듦에 따라 눈도 같이 작아져서 검은 눈동자가 많이 가립니다.
약간 졸려보이는 눈때문에 써클렌즈 안끼면 안되겟고 스트레스 엄청받거든요
그래서 눈매교정하기로 마음먹고 압구정 여러곳에서 상담받았어요 ... 후기입니다.
1. ㅂㄴ
이원장님께 상담받았는데 조곤조곤 아주 자세하게 설명 잘해주셨어요. 코랑 눈 같이 상담했었는데 눈매교정 하지말라셨어요.. 저 같은 눈이 하면 1mm올리려고 하던것 확 올라가버릴수 있다고 과교정될 위험이있다고 하시면서.. 별로 권하는 것도 없으시고 묻는말에만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2. 강남역 ㄴㅁ
의사선생님 매우 동안이세요 제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역시 여기도 뭐하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판단은 안해주셨습니다. 묻는 말에만 설명해주셨고 눈매교정 하지 말라셨어요.. 정 하려면 라인좀 높여서 매몰로 찝는 건 어떻겠냐고..하셨습니다.
3. ㅂㄷㅇㅇ
제 얘기에 매우 귀기울여 주셨고 눈매교정 하기도 안하기도 매우 애매한 눈이라 하셨습니다. 그런데 ㅂㄷ가 한가지 맘에 걸리는 게 한번만에 교정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하시더군요 ㅠㅠ 눈매교정자체가 어려운 수술이라 경과 보면서 많으면 3번까지도 라인 교정을 하게 될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원장님이 매우 실력있으시다는 건 알고 있지만 환부를 여러번찢어서 교정하게 될수도 있다면 저에게도 부담이고.. 첫수술에 기해질 신중이 아무래도 후에 생기게 될지 모르는 재교정에 조금 분산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좀 아니다싶었어요..
비용도 400으로 조금 비쌌습니다.
모든 의사선생님들께서 졸려보인다고는 하셨으나
눈매교정까진 안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셨어요.. 전 정상범위이나 보통90%가려져있는거 저는 65~75%가려져있다고 하셨고
나이가 들면 눈이 더 쳐질뿐더러 지금 이상태에서
또 절개하기는 아깝다고.. 매우 애매하다 하셨어요 ㅠㅠ
아 저는 하고 싶은데 의사선생님들이 말리는게
맘에걸리고 재수술이 쉬운것도 아니고 ㅂㅈㅇ도 은근 신경쓰이고 미치겠어요 눈만보면 하고싶어죽겠고..ㅜㅜ 눈매교정 해보신분들!! 과교정될 위험이 있나요?? 그리고 재교정 하신분들도 있나요??
아 그리고 궁금한게 .. 재수술은 보통 몇번까지 하면 여유분이 없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ㅠㅠ지나치지 마시고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