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으로 고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 올려봅니다..
저도 성예사에서 정말 정보 많이 얻어갔거든요..
처음에 헤어라인 하기까지..그 누구보다..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의심도 많고, 걱정도 많은 성격이라서요..했다가 오히려 안 하니만 못 할 수도 있고요..
그런데 네이버 비공개 카페에서 병원 추천 받고 알아보고 고민하기만 2년..
또 상담만 하고 1년지나, 망설이고 망설이다...헤어라인 수술 하고 1년이 지났습니다.
어릴 적 부터 이마가 넓은 편이긴 했지만,
대학교때 이후부터, 남자같은 M자 이마가 늘 거슬리더라구요..ㅠ
그런데 왜 망설였나 했을 정도로 최고의 만족도를 주는 성형이에요
병원 선택할 때,
광고 많이 하는 곳 가지 마시고, 병원 으리으리한 곳 가지 마시고, 실장이 상담하는 곳 가지 마시고요..
의사 경험과 숙련도 많이 보시고,병원 선택하세요..
그리고 싸다고, 쉽게 선택하지 마시고요...진짜 싼게 비지떡인 경우 허다해요..
모발 이식이 엄청 어렵고, 의사도 2-3시간을 눈빠지게 하나하나 심는 것인데,
어떻게 그 싼 가격이 나올 수 있나 싶거든요..
잘못되어서 재수술 온 환자들 사진 보여주는데, 심는 주변의 머리카락 나온 방향에 따른 가르마도 중요하고,
한 번 잘못 심으면 재수술이 더 어렵고요..
그리고, 1년 지나기까지 회복 기간이 있잖아요..그 동안 별별 생각이 다 들어요..
이러다가 심은 머리는 고사하고, 멀쩡하던 머리카락까지 다 빠지는거 아닌가..(머리 뒤쪽 두피가 너무 아프거든요..신경이 분포되어 있어서래요..) 심은 머리 다시 다 빠지면 어쩌나....가발쓴 것처럼 보이면 어쩌나..
그런데 소문대로 정말 최고의 성형이에요..
우선 어려보이고요, 이마도 동그래 보이고요,
언제나 자신 있게 올백 머리 하니까 머리 손질도 한결 편하고요..
불편함이나, 아픈 통증은 일주일이내면 다 사라져요..그리고 각질떨어지는게 제일 힘든 때인데, 그것도 일주일이면 사라지구요
문제는 머리가 shedding되는 때인데, 그것도 그냥 시간 지나 자라겠거니 마음 편히 먹으니까 되더라구요..
3개월때부터 머리 보송보송 자라서..자신감이 뿜뿜해졌어요 ㅎㅎ
병원 선택 잘 하시구요~저는 Dr. ㅇ ㅏ ㄴ 헤어 ㅍㄹㅌ에서 했는데,
(혹시 병원 이름 노출 하면 안 되면 지울께요)
병원이 중요한 이유가 한 번 의심이 들면 계속 계속 불안해질 수 밖에 없어서, 스트레스 더 받거든요..
믿음과 환자 말에 귀기울여주는 쌤이어야, 끝까지 안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머리 이식된 사진 막찍은 거지만, 도움 되실까 해서 올려보아요..
저는 병원과 1도 관련 없는 사람이고, 제 발품 팔아 병원 알아보고, 제 돈 다 100% 주고 했답니다.
이 병원은 좀 비싼 것 같아서 다른데 알아보라고 인터넷 조언도 있었는데,
사실 크고 망치면 더 큰 비용을 치르게 되는 수술은 돈이 중요한게 아니라서..저는 신뢰에 더 비중을 두고 결정했어요..
사진이 한장 밖에 안 올라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