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압구정에 있는 피부과에서 남성 면도라인 영구제모를 1년간 한 적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스무스쿨이라는 장비가 싸긴한데, 여성의 얇은 털에나 효과있는 싸구려 장비라고 하면서 아포지엘리트플러스 라는 레이저 제모를 권장하길래 해당 장비가 있는 피부과를 검색해서 1년간 매달 갔었습니다.
*통증 : 아픕니다;; 특히 인중(왼쪽 오른쪽 나누어서 함)하고 아랫입술밑의 피부쪽 제모할 때 신음이 절로 나옵니다. 늙은 여우같은 실장이 자꾸 추가금 드는 마취 권장하길래 안한다고 해도 거의 반 강제적으로 강매식으로 하더군요;; 어차피 해도 아픈건 똑같아요. 효과1도 없음;;
*결론 : 12회 진행 후 효과 1도 없음. 한무당 뺨침;; + 실장년 돈독 올랐는지 "효과가 좀 덜하시면 3회정도 더 해보시는건 어때요?" 라는 멘트날리는거 보고 육감적으로 아...내가 당한거구나;; 라는 생각이 빡! 들었습니다.
수염이 잘 자라는 편이여서 원래 1일 1면도 했었는데요...12회 진행하는동안+12회 다 끝난후에도 1일1면도 했습니다.
혹시나 면도하기 귀찮아서 레이저제모 생각하시는분은 절.대.하지마세요!!!!!!!!!! 대국민사기입니다.
최고로 좋다는 장비와 나름 이름있는 피부과였는데도 저정도인데... 그냥 귀찮더라도 1일 1면도하시고 그돈으로 맛있는거 많이 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