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괴롭혔던 여드름이 지금은 얼굴과 마음에 흉터로 남아있네요.
그래서 이제 직장인도 되었고 해서 큰맘 먹고 피부과에 갔습니다.
제 피부에 붉은 자국이 많이 있어요. 패인 흉터도 있는데 이것보다 붉은자국 없애달라고 근처 피부과에 가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엑셀브이 추천해가지고 지금 3번 정도 받았는데요, 엑셀브이가 가져오는 효과가 여러가지 있다고 하니까
시술 받기 전에 정확히 뭐 때문에 하는지 좀 정확히 얘기를 해얄거 같아요.
톤업, 탄력증대, 붉은기 감소 각각 사용하는 레이저가 다른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 정도 받고나서 의사가 좀 효과가 있냐고 물어보는데 제가 아직은 만족스럽지 않다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이야기 하다보니까 패인부분 살이 차는 시술 위주로 헀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정확히 "저는 얼굴에 붉은 자국만 좀 지웠으면 합니다." 이야기 하고 계속 시술 진행중이에요.
효과는.
일단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조금씩 변하는거 같고, 이번 여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5개월만에 보는 제 동생은 얼굴이 하얘졌다고 하더라고요.(제가 좀 붉고 검은편)
아침에 세수하고 거울보면 좀 좋아졌나 싶기도 하고, 볼보다는 코 옆의 붉은 자국들은 옅어진게 느껴져요.
다른 사람 보기엔 좋아졌지만, 다들 아시죠? 본인 눈에는 작은 흉터, 반점이나 자국 하나도 엄청 크게 보이는거.
그래서 아직은 좀 더 기다리는 중이고,.. 끝나고도 좀 더 가격 싼 병원 찾아서 꾸준히 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