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소규모 개인의원에서 사각턱 보톡스 시술받았습니다.
그렇게 크고 유명한 병원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주변 입소문만 믿고 덥썩 갔다왔습니다.
병원규모도 굉장히 미니미하고 시설도 최신식은 아니어서 그부분은 좀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반면 의사쌤은 굉장히 자신감있으시고 연세도 좀 있으셨던...신뢰가 가더라구요
시술은 10~20분? 정도 소요된거같구요, 원장선생님이 정말 꼼꼼하게 주사해주셨습니다.
작년 겨울에 맞았는데 한달쯤 지나니까 정말 드라마틱하게 턱이 줄어들었습니다. 저는 그냥 턱골격이 큰 줄로만 알고 여태 살아왔는데 퉁퉁한 저작근을 확 죽이고 나니까 얼굴사이즈가 확 줄더라구요(물론 턱이 줄어듦으로 인해 광대가 상대적으로 돋보이는부수적인 사이트이펙트도 있었습니다..). 체감상 효과는 5~6개월까지 느꼈던 것 같아요. 지금은 다시 원래대로 복귀한듯? 다시 맞을 계획입니다.
사실 그전에 서면에서 이벤트가로 진행하는 턱보톡스를 맞은적있는데 효과1도 못느꼈거든요. 거기는 무슨 쁘띠시술공장같은 느낌의 의원이었는데 손님은 진짜 미어터지는 그런 의원이었어요. 이벤트도 정말 자주하고...
저렴이 국내산 보톡스라 효과가 없던건지, 의사쌤이 시술을 잘못해준건지 정말 효과없었는데ㅠㅠ(참고로 서면 의원에서 윤곽주사도 맞아봤는데 이것도 역시 딱히 체감되는 효과는 별로 안컸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