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글이라서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맞은지 오래되서 전후사진도 없고 본격적으로 후기글 쓰긴 좀 그래서 여기 씁니다. 그냥 안맞아봤는디 계획 있으신분은 대강 이렇구나 정도만 참고하시라고 써 봅니다.
코필러는 처음엔 만족했어요. 코 오똑한게 눈에 보이기도 하고... 근데 장점일수도 있겠지만 빠지니까 주기적으로 맞아줘야 한다는 점이 나중가니까 귀찮더라구요 ㅋㅋㅋ
2년정도 맞아오고 있는디 퍼짐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근데 저는 그냥 코성형을 하기로 아예 마음을 바꿨습니다.
뉴라미스로만 해왔는데 코필러 자체가 그렇게 빨리 빠지는 편이 아니라고 들었는데 1년정돈 간것 같아요. 제가 오래간 걸 수도 있음.
아 그리고 처음 맞을때 너무 겁먹고 가시지말고 눈감고 받는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저 부작용이랑 시술방법이랑 전날밤에 다 보고 가서 그런지 오히려 겁을 너무 먹어서 더 아프게 느껴지더라구요;;
두세번째 맞을땐 따끔이었는데 처음에 맞을땐 너무 겁먹어서 울었습니닼ㅋㅋㅋ 마음 편하게 가시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입술 필러는... 하...이건 사담인데 원래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다른 병원 가서 맞았는데 짝짝이로 되어서 너무 승질났음; 병원 잘 알아보구 가셔요 정말.
입술필러는 사실 할 맘 없었는데 갑자기 땡겨서 했거든요. 근데 만족도가 코필러랑 비슷했습니다. 너무 좋아요.
제가 좀 옹졸한 입술형이라서 너무 초딩처럼 보이기도 하고 입이 작으니까 얼굴면적이 더 커보이는 것도 있었는데 입술이 두꺼워지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입술이 많이 아프다고 하길래 마취크림 듬뿍 발라달라구 했어요. 근데 마취크림 발라도 따끔했습니다. 입술필러는 코보단 빨리 빠져요. 이상하게 짝짝이된 모양은 또 잘 안빠짐 ㅡㅡ 어쨌든 입술 필러는 병원만 잘 알아보고 가시면 만족도 높으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