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하이에서 ㄷㅌㅁ 성형외과 골드아큐주사 맞았어요. 35만원 허벅지 두부위 (앞/뒤/안/바깥 중 택2) 이벤트 하길래 후다닥 예약하고 어제 맞고왔어요. 허벅지에 들어가는 용량이 보통 150cc인데 150cc를 양쪽에 나눠서 넣는다고 하더라구요. 홧김에 얼굴 이중턱에도 아큐주사 맞았습니다. 환자는 많이 없어보이는데 미인하이 내에 후기도 엄청 많고 자부심+ 유명한 것 같아서 다녀왔요. 여자 선생님이 잘하신다고 해서 여자선생님께 받았고요..
근데 제가 살이 너무 많아서 나눠서 넣으면 만족도 낮을거라고 안쪽 한부위에만 놔주시더라구요 ..... 바깥살이 심해서 바깥살 맞고 싶었는데 우물쭈물하다가 안쪽에만 맞고 왔습니다. ..
힁... 이고 한번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일단 결과 나오는거 보고 다음에 또 맞을까 해요.
시중에 나온 아큐주사 중에서 가장 비싼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을 것 같기도 해서 일단 한번에 제대로 해주는데루 간거였어요. 다음은 4주후에 맞으라는데 다른 병원에서는 2주 뒤에 맞아도 된다하고.... 고민 되네요. 팔뚝도 급해서 ㅜㅜ 4주 후면 여름 끝인데 ㅠㅠ 미리미리 맞을껄 ㅠㅠ
얼굴에는 10cc 에 6만원인데 약간 모자른 것 같다고 더 넣어주시긴 했어요. 감샤함댜~
대체로 친절하시고 저도 병원일해서 그닥 뭐 서비스는 자세히 보진 않아요. 다 이해를 하는 편이라... 거슬릴거 없을 정도?였습니다.
흰바지 입고 갔는데 절대 그러면 안돼요..... 그리고 그 주사액이 피랑 같이 조금씩 흘러나옴..... 스티커 붙혀주긴 하는데 뭔가 촉촉해요... 바지 입고 가지말고 펄럭거리는 롱치마 입고가세여. 맞으면 살짝 부풀어 있구요. 일이주 후에 제대로 된 후기 쓸게요. 아픈건 그냥 항생제주사 엉덩이에 맞을때보다 덜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