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라 짧게 적습니다만 도움이 될까 해 올립니다.
수술 5~6년 됐고 밑선절개 코젤 텍스쳐 라운드 300cc양쪽 수술은 강남 ㅇㅈ에서 했습니다.
풀b를 원했는데 수술 후 보니 너무 큰걸 넣었고 d도 모자라 e f 컵까지 나오는 거대 가슴이 되었습니다. 그거 뭐 그러려니 하고 오늘날까지 살았는데요..
문제는 임신 출산 수유 ㅋㅋㅋㅋㅋ
유선이 너무 좋은지 임신 막달에는 도저히 감당 불가능할 사이즈로 가슴이 커져버렸고 그래도 견디며 출산 후 8개월 모유수유 마쳤습니다.
그리고 단유 후 기존 제 가슴이 몽땅 쳐져버렸습니다.
보형물은 동그라니 그대로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라인은 당연하고 빛각도에 따라 육안으로 생생히 구분이 가는 경계가 생겼습니다
여긴 내 가슴이고 여긴 보형물이야....싶은ㅋㅋㅋㅋ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유방외과에 상담을 받았는데 견적 거의 천 나오네요ㅠ 시간도 없고 둘째가 생겨 또 낳고 기르다보니 보류중입니다.ㅠㅠㅠ
(재수술 병원 상담중 알게된건데 제 가슴 쉐도우닥터가 한게 아닌가 싶네요. 왜 절개 봉합을 철길모양으로 겉으로 꼬매놨냐 하시네요..... 그것때매 받은 스트레스가 얼마나 컸는데 그역시 그러려니 하며 살았는데!!! ㅇㅈ에서 하지 마세욬ㅋㅋㅋㅋㅋ)
말이 샜는데 암튼 간단히 요약하자면
1.수술하고 모유수유 당연히 가능.
뉴스에서 나온 실리콘 새는 사고는 0.000000001의 확률정도로 완전 희박한거라고 유방외과 전문의가 말함. (그마저도 코젤 아닌 액체 실리콘백 이었을때어야 가능한 상황이라고...)
2.출산 수유 후 기존 가슴이 드라마틱하게 쳐짐.
그러나 원래 가슴이 작았던 분은 어떨지 모르겠음.
더블라인도 심하게 생김 ㅎㅎㅎㅎㅎㅎ 찜질방 못가요 위로좀...
3.재수술(보형물교체+거상) 천만원 조금 넘는 가격
4. 재수술 상담 2군데 가봤는데 (청담ㄷㅇ, ㅇㅇㄷㅂㅇ) 두군데 다 더블라인은 지인짜 어려운 재수술이라 본인이라면 그냥 살겠다고 하시네요 허허하하하허하ㅏ하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