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군데 상담받고요 그 중 2 군데로 추려서, 최종 결정했어요.
ㅇㄷ 입니다. 여기는 성형외과가 아니죠, 유방외과 입니다. 설명하자면 유방암 절제 수술하는 과죠. 절제 후 재건도 하고요. 일단 유방암 검진 같은 게 되는 게 젤 맘에들었어요. 나이가 적은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슴 없는게 창피해서 유방암 검진 제대로 받은 적 없었습니다. 수술 후 에도 역시 아무데서나 검진 받기는 힘들 거니까요. 여기는 피주머니도 차고 수술후 1주일일 후에 압박붕대 풀고 마사지 한다고 하네요,
다른 한 곳은 명동 ㅈㄱ 입니다. 여기는 원래 안면윤곽 잘하기로 알아주는 곳이죠. 그 분양의 명성과 신뢰를 발판삼아 가슴쪽으로 영역을 넓혔더군요. 선생님도 실력있고 좋아보이셨습니다. 여기는 피주머지 안 해도 되고 수술 후 3일째 붕대풀고 마사지 한다고 하더군요. 사실 성형외과에서 하고 싶었지만 사후관리 면에서는 유방외과가 더 나을 것 같아서 결정지었습니다.
비용은 현금가는 둘 다 같았습니다. 카드로는 강남 쪽이 훨씬 더 비쌉니다만, 어쨋거나 현금 630 에 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맘은 정했고 29일로 예약도 했는데 아무래도 생리를 하게 될 것 같아 걱정입니다. 날짜 잡기가 쉽지가 않은데 미룰까 아님 그냥 할까 걱정입니다. 혹시 생리 중에 수술하신 분 있으시면 어떠셨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