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ㄱㅌ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상담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일본에서 전수받아오신 나구모식? 수술법이며..(유방이 자연가슴처럼 출렁거리고 누웠을때 옆으로 퍼지게 할 수 있다네요..?) 마마리사이저? 수술중에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나.. 암튼. 구형구축이 오지 않으며, 진짜 자연같은 가슴을 만들는 수술 노하우에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신 의사쌤의 말씀 하나하나가 정말 대단해 보였습니다. 하나같이 자연스럽고 이뿌더라구요..ㅠ,.ㅠ 제일 맘에 들었던건 어탠딩 시스템..안전한 시술이라는데 이게 젤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성형외과의 코젤수술비보다 비싼 식염수술비에 엄두가 나질 않앗습니다...
2. smㅁ
상담 예약을 하고 가지않아 약 35분정도를 기다렸다 의사쌤을 봤습니다. 코젤을 적극 추천하시더라구요.
직접 가슴위 근육도 집어보시고, 수술 방법부터 이것저것 친절히 설명해주셨는데 이미 ㄱㅌ에 마음이 뺐겨있던터라 귀에 들어오질 않아습니다. 대부분 비슷한 내요이였구요..수술법도 요즘 서울 유명병원에서 한다는 내시경 시술도 아니고.. 기존의 방법이라 피통을 차지 않아도 된다는 거 하나.. 그리고 가격이 그나마 평균수준이라는거요.. 위에 말한 ㄱㅌ보다 약 50만원 저렴하면서 코젤....
엄.청.나.게 고민중입니다.
ㄱㅌ의 안전한 시술법과 의사쌤의 노하우를 믿고 식염으로 해야할까요..
아님 정말 욕심나는 촉감면에서 우수한 코히시브 젤로 smㅁ에서 해야할까요..?
정말 누구 시술 받아보신분 있으심 경험담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지금 심정으로는 촉감좋고 구형구축 좋다는 코히시브겔로 하고 싶어서 smㅁ쪽으로 많이 기울었습니다만..
의사선생님의 수술방법이 천차만별이라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