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ㅈㅇㄷ
성형외과 상담받으러 갔을때는 비가 와서 힘들었는데 대학병원은 상담 시간이 너무 길어서 힘들었습니다.
11시쯤 갔는데 다 끝나고 나오니 6시가 넘었더군요.
성형외과에서 상담과 대학병원상담을 비교하자면 대학병원에서는 선교정후 수술하는것으로 상담받았고
성형외과에선 선수술후 교정으로 하자고 하더군요. 시간적여유가 있으면 선교정으로 하고 싶은데
취업 준비로 시간적 여유가 없고 대학병원에서는 전혀 미용적인 면은 이야기해주지 않아 성형외과의 선수술도 염두에 두어야할것같습니다.
2. ㅍㅇㅅㄹㅇ
미용목적의 선수술을 시작했다고도 하고 치과 협진에 치과원장님도 경력이많았습니다.
성형외과에서는 사각턱도 함께 진행해서 정면,측면에서 얼굴형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단 받아 합죽이 입매가 없도록 자연스럽게 진행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미용적인것도 생각하고 있는 저한테는 원하는 답변이긴 하였습니다.
치과원장님과 성형외과 원장님 두 분 다 뵙고 어떻게 수술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얘기하였습니다.
3. ㅂㄴㅂㄱ
보통은 선교정 후 수술하는걸로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먼저 선수술을 해도 가능 하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
역시 치과원장님과 성형외과 원장님 두 분 다 뵙고 어떻게 수술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얘기나누었고
대체적으로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4. ㅇㅇㄱㄱ
구강외과에서 역시 저는 선수술이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교합상태에 따라 다르다고 하였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선수술을 하여도 된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
양악상담을 한 원장님께서 다 해주셨습니다.
총 네곳 다 상담 받아보니 대학병원 성형외과 구강외과 상관없이 원장님들이 오래 집도 하셨으면 그만큼 여러 수술케이스도 많은것 같았습니다. 실력과 안전성면에서 다 믿음이 갑니다.
선수술과 선교정 다르게 추천을 받았는데 크게 상관이 있을까요?
사실 시간적으로 여유가없어서 어떤게 더 좋은 방법일진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네 병원 원장님들이 했던 수술방법에 대한 내용이나 실제로 수술하신 분들의 사례를 찾아보는게 많은 도움이 될거같은데
혹시 양악상담 받으신 분들 같이 정보 공유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