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초에 눈썹하거상 추천받았고 나이때문에 안했어요.
(이마힘으로 눈 뜨는 케이스는 아니지만 눈썹과 눈 사이가 매우 가깝고 눈썹 앞머리부분이 훅 내려가서 강한 인상 주는 케이스여서 추천받았습니다.)
당시엔 일반인이 해봐야 눈.코 정도였다보니 거상 무섭더라구요.
쌍커풀 수술알아보러다니다가 받은 추천이라 더 그랬구요.
그러다가 어영부영되서 눈도 손안대고 속눈썹붙이면 쌍커풀 생겨서 그냥 그러고 지냈었어요.
20대중후반에 눈꺼풀쳐짐 너무 심해지기도하고 속눈썹붙이기도 귀찮아져서 절개로 쌍수랑 트임했어요.
지금 서른인데 중간에 이것저것 수술한거때문인지
(이마에 넣은 횟수가 여러번이네요. 붓기빠지면서 살이 쳐진느낌 조금은 있는거같아요. 쳐졌다기보단 뭔가 안이 빈듯한 느낌 다른부위도 많이 했지만 이마만 그러네요ㅡㅡ)
쌍커풀이 덮이기 직전에 눈피부 늘어짐때문에 가끔 힘빡주면 라인이 두줄되기도 해서 스트레스 너무 받더라구요.
쌍수 재수술로 올릴까 하다가 이마거상하려고 합니다.
(일생 1회가능이란 얘기 많이 들었고 그땐 안면거상 생각하거나 그냥 나이에맞게 노화되서 살거나 할 예정입니다.)
엔도타인은 부작용 좀 있는듯해서 내시경으로 알아보고 있구요
1. 눈썹과 눈 사이가 너무 가까워요. 이마힘으로 눈 뜨진 않습니다. 이마에 손올려서 빡 땡기지않고 적정힘으로만 밀어서 보면 확실히 피부쳐짐있는건지 쌍커풀라인 예전으로 보이네요..
수술하고나면 눈썹과 눈 사이 거리가 확실히 멀어질까요?
쳐진 앞눈썹부분만도 땡겨서 원하는눈썹모양(일자)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런 케이스분의 결과 궁금합니다.
2. 유지기간 10년은 갈수있을까요?
노화가 되는건 막을순 없다는거 알고 최소 30대 중후반까진 효과보고싶은데 내시경이마거상으론 힘드나요?
3. 현재 이마에 지방이식 되있는 상태입니다.
이마거상하면 지방이식된거 많이 빠지게 되나요?
차후에 이마보형물삽입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