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성예사에서 도움 많이 받은 사람으로,, 고마운 마음을 담아
들어온김에 2년차 후기 한번 남기고 떠납니다.
저는 광대 안했고 턱 티절골 위주로 했어요. 사각턱은 아주 살작만 쳤구요. 이중턱 지흡 같이했어요.
리스트 잘 작성하시고 상담 3-4군데 다녀보세요.
바쁘실텐데 10 몇 군데 무리같아요. 인터넷 발품으로 많이많이 서치하시구요.
딱 3-4군데 다녀보셔도 각나올거 같습니다.
(다만 한군데 상담 후 결정? 절대 그러지 마세요. 본인 얼굴이잖아요.
대신 한군데 병원 가시는 거라도 인터넷 서치 많이하셨고, 정말 딱 마음이 가면 트라이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성형외과 상담은 많이 다녀보신분들은 그 어떤 마음의 끌림.. 아실거 같아요ㅎㅎㅎ)
2년차 후기: 사람들은 정말 절대 몰라요. 그냥 예쁘다. 예뻐졌다. 살빠졌다. 이런 얘기 많이 듣습니다.
참고로 그때 대비 살은 한 3-4키로 쪘어요 ㅋㅋㅋㅎㅎ 사람들 정~~말~~ 몰라요.
그 말인 즉슨 드라마틱하지 않다는거죠.
제가 광대를 안하긴 했어요. 광대가 크기는 한데, 너무 제 아이덴티티를 다 버리고 싶지 않더라구요.
다만... 이중턱이... 생겼어요. 이중턱 지흡을 같이 했는데 이중턱이 더 생기네요.
(살이 찌긴했지만 제 키 정상체중보다 몸무게는 덜나갑니다.ㅜㅜ 보통체형이예여.)
이중턱 진짜 사람 미치게해요. 살이 차있는게 아니라 그냥 늘어진 피부로 이중턱이 생긴겁니다.
다이어트가 소용잉 없다는거죠. 이게 일종의 안면윤곽 부작용 살처짐이거든요..
광대까지했음 진짜 감당 아예 안됬을거예요. 슈링크 2년간 진짜 한 2000샷은 쐈을거예요.. 주사? 정말 수없이 맞았죠. 민트실 오래못갑니다. 이거.. 시술로는 해결 안됩니다. 거상만이 답인데 이십대가 무슨 거상을... 저희 엄마도 안했는데요ㅜㅜ
병원말 100신뢰 마세요.
처짐은 100프로입니다. 저는 성공한 케이스인데두요.
이중턱 지흡하러 정보찾으러 왔다가 다시 가요..
언제들어올지 몰라서 답글이나 쪽지는 어렵겠지만.
내일 이중턱 지흡합니다. 늘어진 피부도 제거하구요.
성형중독이 괜히 있는게 아녜요. 더 이뻐질라구 성형하는거? 아닙니다..
하나를 하면 하나를 더하게 되어있어요.
예쁜것도 한국에서 정말 중요하죠. 하지만 본인의 정신건강, 몸건강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콤플렉스가 아니고 그냥 예뻐질 목적이다? 하지마세요. 살 빼면 됩니다. 진심이예요..
콤플렉스고 이것 하나만 고치고싶다. 이것 때문에 진짜 힘들다? 그럼 고민마세요. 시간만 지체됩니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