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박종림 원장님께 상담받았습니다! 병원도 크고 사람도 겁나 많더라구요.. 대체적으로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셨고 원장님도 궁금한점 또 없냐고 계속 믈어봐 주시고 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부정교합이 좀 있어서 양악을 하면 효과가 크고 윤곽으로도 어느정도 효과 볼 수 있다고 선택하라고 하시고 윤곽 3종 설명도 세세히 해주셨어요. 실장님은 별로 친절한거 모르겠더라구요. 예약금 얘기 많이 하시고..
아이디.
병원이 후덜덜하게 크고 공장느낌도 나는거 같고.. 사람도 많으니 대기시간이 한시간은 훌쩍 넘었던것 같네요... 실장님은 엄청 친절하셨고 임종우 원장님도 친절하셨는데 수술이 계속 있으셔서 상담이 간단하고 빨리 끝난 느낌이 들었어요ㅠ 티절골을 권해주시더라구요..
마인드.
씨티비 가 2만원 들었고 실장님은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마인드는 인상깊었던게 이강우 원장님 상담이 다른 병원들과는 비교도 안되게 세세하고 길었어요ㅎ 웹툰 작가들 쓰는 그 기계? 로 하나하나 다 그려가시면서 티절골이나 광대 수술 방법들을 세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질문 많이 해도 다 자세히 대답해주시고 나긋나긋하시더라구요ㅎ 페이스라인에서 5년이상 계셨다고 실장님이 강조하더라구요ㅎ
오페라
음 여기도 사람이 많아서 북적거리더라구요. 실장님 먼저 상담했는데 많이 바빠보이셨어요.. 실례합니다 하고 전화통화하고 근데 친절은 하셨어요ㅎ 원장님은 권순범원장님 상담받았는데 상담이 짧아서 아쉬웠어요.. 많이 바빠보이셨어요..티절골 똑같이 권하셨고 다른병원에서 턱끝 1센치까지 줄여준다고 하는건 말도 안되는 거라고 하신게 기억에 남네요...ㅠ 실장님이 딸사진이랑 지인분들 권원장님 한테 받은거 보여주셔서 안심은 많이 됐고 가격도 5~600사이라 가격은 제일 괜찮았네요
메이드영
서범신 원장님 상담도 가장 인상이 깊었고 기억에 오래 남았어요. 이강우 원장님 못지 않게 세세하고 길게 설명해주시고 질문 하나하나 다 열심히 대답해주셨어요. 다른점이라 하면 엄청 자신있어 보이시고 확고해보이시는..?ㅎ 나사쓸경우의 부작용도 설명해주시고 다른병원들과 달리 1.5센치까지도 줄일수 있다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주걱턱 수술도 다른병원은 후진해서 나사고정하는데 서범신원장님은 그냥 앞에 튀어나온 부분을 자른다고하셔서..음 그 부분이 많이 걱정이 되긴 하는데.. 수술방법에 대해 워낙 확신이 있으셔서 솔깃하긴 했어요.. 광대부분도 다른병원들에서는 다 지방이식 권했는데 원장님은 제가 말꺼내기도 전에 지방이식 절대 하지말라고 볼처짐 심해진다하시고 볼처짐 최소화하는식으로 광대 수술하신다 하셨어요. 부분절골과 깎는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