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제 글 보시믄 아시겠지만 저도 병원 2번바꿔서 ㅊㄷㅁㅇㅁㄷㄱ에서 했는디 만족중입니당. 1월에 했으니 지금 3달차인데 예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니까 라인정리 진짜 깔끔하게 됐네용 (저는 긴곡선+광대 이렇게 했는데 애초에 사각턱이나 광대가 심한편은 아니어서 라인정리용으로 했었구 생각한거보다 효과 좋아서 만족스띠합니다)
첨언하자면 원장님이 턱끝 하지 말랬는데 턱 쪼매 나와있는 것 같아서 좀 찾아는즁 헤헤... 리스크 그렇게 크지 않으면 해보려구여
+그냥 만족스러워서 잊고 지나갈뻔했는데 제 Case에서 발생한 소소한 부작용 딱 하나 있습니다. (이런건 수술 준비자 입장에서 중요하니까용)
수술 받고나서 왼쪽 턱 밑에 새끼손톱만큼 감각이 둔해졌습니다. 근데 이건 애초에 병원측에서 수술한 뒤에 이런 현상 일어날 수 있다고 언급도 해줬고 솔직히 감각 둔해진거도 몰랐습니다 허허.. 전 안전성이 최우선이었고 그 다음이 효과를 중요시 했던거라 해당병원을 선택했고, 대만족입니다. 발품 팔면서 병원 여러번 바꾼 의미가 있었네요.
물론, 해당 병원이 제 입장에서 좋은 것은 맞지만 반드시 발품 팔아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것의 순위를 매기신 뒤에, 각 병원의 수술법이나 부작용 사례, 사후관리 등 득과 실을 전부 따져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저도 처음엔 빨리 수술 받고싶어서 아무곳이나 가려했는데 수술 전날 여기 들어와서 정보 얻은게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허허..
여기 ㅂㄹㅋ 천지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도 전부 의심하시길 바라며 부디 안전하고 효과있는 수술 되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