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매몰법에 얇은 아웃라인으로 하고 앞,뒷트임 같이 진행하기로 했고, 코는 1mm정도만 높이기로 했어요.
저는 부작용 최소화에 성형티가 과하게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어요. 코가 예쁜편이 아니라 그동안 상담 발품 다닐때에 코수술로 큰 변화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서 그냥 일반 코모양으로만 되도 좋겠다는 생각에 저렇게 수술 받기로 했는데 1mm는 너무 티가 안나려나? 나중에 괜히 만족 못해서 재수술 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거 고민돼요ㅠㅠ 원장님께서는 콧등에 맞춰서 해주신다고 하는데.. 너무 변화가 없을까봐요. 1mm랑 2mm의 차이는 클까요?? 수술당일 날 여쭤볼까 생각중이에요..
눈도 쌍액을 몇 년 해온 눈이라 절개로 당연히 해야되는 줄 알았는데 원장님께서 쌍액이랑 수술은 다르다고 절개에 비해서 좀 더 풀릴 확률은 있겠지만 절개도 풀릴 수도 있다고. 원하면 절개 해줄 수 있는데 굳이 권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쌍꺼풀이 풀리는게 수술법의 차이보다 디자인의 차이라고 강조하시면서요.
근데 전 자꾸 풀릴까봐ㅠㅠ 걱정되서 원장님께 말씀드렸는데, 원하면 해주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다는 말에 그냥 믿고 맡기는게 맞는건지 계속 고민되네요..
결정하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고민되고 ㅠㅠ
부작용도 걱정이지만 성형했을 때 잘된 분들보면 그래도 조금은 티나게 하는게 좋으려나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