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친절하다고 해서 되게 기대하고 갔는데
다른 병원에서 받았던 정도의 친절이던데요? ㅋㅋ
그냥 의사선생님들 말고 스텝들이 다른데보다 친절한 정도 ㅋ
전 뭐 어느 병원을 가나 친절하게 상담받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뭐 3DCT 찍고 정확하게 상담 좀 받아볼까 해서 전화예약 할 때도 3DCT찍을거라고 말하고 갔는데 이건 뭐 찍을 필요 없다며 안 찍어주더라구요?
그리고 가상 성형도 안해주고??
아니 그러면 그냥 아예 믿고 베드에 누우라는 건데
제가 제 모습이 어떻게 바뀔지 알지도 모른 채 수술했다가 마음에 안들면 책임질 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리고 전 제가 수술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해를 해야만 수술 결정하는 타입인데
그냥 넌 말해줘도 모른다는 식?
'내가 다 알아서 해줄게' 이런 식이에요
앞턱을 하니까 얼굴에 꽤 큰 변화가 있을 거라고..
그리고 그 원장님이 이마지방이식 자신 있다면서 한 번만 해도 리터치 필요없다고 자신하시길래 얼떨결에 이마지방이식도 추가.. 아놔 ㅋㅋㅋ
비용은 광대+턱 950 앞턱 뼈이식 원래 450인데 같이 하니까 300에 해준대고 이마 지방이식 얼굴 전체 250인데 이마만 하니까 150에 해준대요 그래서 총 1400인데 지인소개 현금결제하면 1350이었나? 1300이었나?
아니 제 지인분은 광대+턱 현금결제해서 900에 했다는데 왜 저한테는 950이래요?
얼굴전체에 지방이식이 250인데 이마만 하니까 150에 해준다는데 그럴바에야 얼굴 전체에 하지 뭐하러 100만원 아끼자고 이마만 해요 ㅡㅡ
깎아준다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생각해보면 깎아주는 것도 아니에요
그리고 학생이냐고 물어보더니 부모님하고 같이 다시 상담 받으러 오라구
저 학생이라도 펀드 정리하면 당장이라도 수술 날짜 잡히는대로 수술가능한데 거기 태도가 별로 마음에 안들었어요..
일단 3DCT 약속 어긴 것, 지인이 수술받은 금액과 내 금액이 다른 것, 결정적으로 수술법에 대해 제대로 설명 안 해주고 내가 다 알아서 해줄게 이런 식인 것..
지인이 수술 잘 되서 믿고 간 병원이었는데 기대가 컸는지 실망도 컸습니다..
다음에 ㅂㄶ? 원장님한테도 다시 한번 상담 받아보려구요..
그 때도 이런 식이면 이 병원에서의 수술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
휴- 믿고 간 병원이었는데...